[황교안의 손편지] (39) 정권교체의 지름길은 4.15부정선거 특검입니다.
[황교안의 손편지] (39) 정권교체의 지름길은 4.15부정선거 특검입니다.
  • 편집국
    편집국
  • 승인 2021.09.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제 첫 TV토론에서 타후보들이 아직도 4.15부정선거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참 딱한 일입니다.

민의가 왜곡되고 우리가 쌓아 놓은 노력이 '밑빠진 독에 물 붓듯' 모두 줄줄 새나가고 있는데, 언제까지 '선거불복 타령'하고 있을 겁니까?

저는 국가의 정상화와 미래를 위해, 우리 민주주의의 취약점을 확인하고 보완하자는 것입니다.

탈취당한 국민주권을 국민들께 되찾아드리자는 것입니다.

만약 특검을 통해 부정선거가 공식적으로 밝혀지면 '선거무효'가 됩니다. 불법적이고 부당하게 취득된 권력이라면 그 정당성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부정선거 책임자를 단죄해 다시는 그런 역적질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책임있는 정치인의 의무입니다. 김경수지사의 예가 있지 않습니까?

야권 모두가 힘을 모아 특검을 관철시키는 것이 먼저입니다. 그렇게 수사토록 하면 될 일을 헛된 갑론을박으로 적전분열을 벌이는 이유를 알 수가 없습니다.

저는 국가비전과 미래지향의 공약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상당히 밝힌 바도 있습니다. 부정선거 수사를 털어내고 제대로 된 진검승부를 할 수 있기 바랍니다. 꼭꼭꼭!!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