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백신 부작용 "하혈(출혈)과 생리불순", 지금까지 숨긴 이유는?
치명적인 백신 부작용 "하혈(출혈)과 생리불순", 지금까지 숨긴 이유는?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1.09.02 10:35
  • 댓글 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의 부작용 너무 많아! 진짜 목숨걸고 맞을 가치가 있나?"

화이자와 모더나, AZ, 얀센 등 코로나 백신을 맞은 여성들이 일제히 하혈 등의 부작용을 호소하고 나섰다. 

최근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한 여성이 백신을 접종하고 나서 갑자기 하혈(출혈)이 발생하고 심각한 고통이 수반된다는 청원을 올리자,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너도나도 자신들의 케이스를 밝히고 나선것.

현재 포털 사이트와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백신의 부작용을 호소하는 여성들의 사례 공유와 정부의 백신 강요를 비판하는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한 뒤 멈췄던 생리가 다시 시작됐다."

"폐경기 여성인데 백신 접종 후 다시 생리를 시작했다."

"백신 접종 한 여성인데 하혈과 함께 엄청난 복통이 수반된다."

"백신 접종 후 하혈을 하면서 침대에 누워있느라 정상적인 생활이 힘들다."

"6월에 1차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2달간 생리 4번 했다"

"25일에 생리 끝났는데 .. 30일에 접종하고 31일부터 오늘까지 하혈중입니다. 이상반응신고 '기타' 란에하라는데 ..열어봐도없고.. 쓸수있는곳도없고.. 뭐 외국자료에 그런소견이 없다고 관계가 없는게 아닐텐데 아직 연구를 안했을수도있고. 지금까지 50 ~60대여성들 예방접종이야 보통은 폐경기이후라 이런일이 드물었지만 지금 가임기 여성들 접종이라 더 많아질것같아요.. 무엇보다 현황파악이라도 제대로 할려면 조사부터 똑바로 하세요"

그동안 백신 부작용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던 주류 언론들도 결국 백신 접종 이후 하혈과 생리불순 등을 보이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기사화하기 시작했다. 

백신 부작용 왜 쉬쉬했나? 

백신 접종후 심각한 피해를 보면서도 부작용에 대한 공론화가 되지 않았던 이유는, KBS와 MBC, SBS와 연합뉴스, YTN등 주류 언론 방송사에서 백신의 부작용에 대한 언급을 거의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시민들은 백신 접종 후 자신이 겪고 있는 이상 증상을 백신 부작용이 아니라 다른데서 원인을 찾았으며, 부작용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니 그 증상이 자신에게만 국한되는 줄 알았던 것이다.

또한 방역당국이 제대로 된 증거도 없이 백신과 부작용과 인과관계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단언하면서, 시민들이 부작용에 대한 언급을 하는 것을 부담스럽게 느끼도록 했다는 측면이 있다. 주류 언론도 백신 접종 후 이상증상이 나타난 사례를 간간히 보도는 했으나, "백신과 인과성은 발견되지 않았다"는 멘트를 제목에 꼭 붙이면서, 마치 백신은 부작용을 절대로 일으키지 않는다는 식으로 국민들을 세켰다는 비판도 나온다.  

실제로 주류 언론에서 나오는 부작용 기사의 제목에는 무조건적으로 "인과성이 없다"는 말이 앵무새 처럼 붙어다닌다. 누가 묻지도 않았는데 기자들이 '인과성 없음'을 강조하느라 애쓴 흔적이 역력하다.

무조건 인과성이 없다는 멘트를 제목에 써야 하는 언론사들

일각에서는 "언론이 아무리 틀어막아도, 백신 접종 후 부작용의 숫자가 너무 많다보니, 임계치에 이르러 수많은 부작용 사례가 온라인 상으로 한꺼번에 쏟아져 나오는 것으로 보인다." 는 주장이 힘을 얻는 대목이다.  

어제와 오늘에만 관련 기사가 수백개에 이르고, 백신 접종 후 하혈, 출혈, 생리불안 등으로 검색하면 수천개의 게시글이 온라인을 도배하다 시피 했다. 

방역당국과 언론사의 합작품?

방역당국은 처음에는 집단면역을 달성해 일상으로 돌아가야한다면서 백신을 강요하더니, 집단면역이 불가능해지자, 중증과 사망을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백신을 접종해야 한다고 주장해오고 있다. 방송사들은 방역당국의 입장을 앵무새 처럼 따라서 보도하면서, 백신 접종률에만 혈안이 되어있었다는 지적이 나오는 대목이다. 

백신의 부작용이나 실제 효과등에 대한 보도도 별로 없었던 점도 큰 문제라고 지적된다. 

시민들은 자신이 겪고 있는 부작용을 다른 사람도 같이 겪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없도록 구조적으로 막고 있었다는 것이다.  

또한 언론에서 백신접종과 부작용 사이의 인과관계가 없다고 주장을 해대는 바람에, 자신이 겪고 있는 증상에 대한 원인을 엉뚱한 곳에서 찾고 있었던 것이다. 

백신을 대부분 접종한 최근에서야, 최근 여성의 하혈과 생리불순, 폐경기 여성의 출혈 등이 온라인 상에 퍼지게 된 것도, 서로 공론화를 먼저 하지 못하도록 쉬쉬하는 분위기 때문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일부에서는 백신 접종 후 생긴 하혈이 단순 생리주기가 바뀐게 아니라 더 심각한 부작용일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생리는 난자와 자궁내막이 뜯겨져 나오는 현상인데 비해, 지금 백신을 맞고 피가 나오는 현상은 단순히 혈관 혈액계에 문제가 있어 나타나는 출혈이라는 것이다. 

폐경기 여성들도 백신을 맞고 생리가 나오니 임신을 다시 할수 있는게 아니라, 단순 출혈이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생리불순이나 하혈 보다 더 심각할 수 있다. 

질병당국, 이제 어쩔 셈인가? 

중앙일보는 박인양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교수(대한산부인과학회 부대변인)의 발언을 인용하면서 “백신을 접종하면 항원에 대해 항체가 만들어지는데 우리 몸이 면역반응을 만들어내는 과정도 크게 일어난다면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라며 “뇌하수체와 난소, 자궁내막이 삼중주로 생리 주기를 만들어내는데 이 중 한 두 가지가 면역반응에 영향을 받아 균형이 깨지면 월경 이상으로 나타날 수도 있다고 본다”라고 추정했다. 다만 박 교수는 “현재로썬 월경 이상은 일시적인 증상이고, 의학적으로 조절 가능한 만큼 득실을 따져보면 접종을 하는 게 안전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일부에서는 "백신이 여성들의 출혈에 대해 어떠한 심각한 영향을 끼쳤는지 자신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아직도 백신을 접종하라는 뉘앙스로 인터뷰를 하는 저런 교수들이 가장 심각한 문제"라고 분노의 목소리가 나온다.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뒤 부정출혈(생리주기 외에 생기는 이상출혈)이나 월경 이상 증상이 나타났다고 호소하는 여성들이 다수 나타나자 빌병당국도 당혹스러운 모습이다.

정부는 앞으로 관련 사례를 적극적으로 보고받고, 접종과의 인과관계를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조은희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 안전접종관리반장은 1일 온라인 브리핑에서 “월경 이상에 대한 연관성이 공식적으로 국외에서도 제시된 바 없지만, 당국이 자료를 수집하고 신고를 받아서 그에 대한 연관성, 인과관계가 있으면 이른 시일 내 안내하겠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질병당국은 항상 자신들의 책임을 전혀 인정하지 않으려 한다고 비판하고 있다. 무수한 여성의 사례에도 불구하고 질병당국은  "월경 이상에 대한 연관성이 공식적으로 국외에서도 제시된 바 없지만," 이라는 말을 통해 방역당국 자신들이 백신을 강요하면서 벌어진 사태에 대한 책임에서 애써 회피하려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법조계에서는 임상실험이 끝나지도 않아 불완전한 백신을 전 국민에게 강요한 점, 인과관계를 밝힐 수 있는 능력도 없으면서 무조건 백신과 부작용 사이에 인과성이 없다고 우긴 점, 제조사의 메뉴얼에도 없는 교차접종을 선동한 점, 백신 접종 주기를 백신 수급 상황에 따라 마음대로 조절하면서 마치 안전한 것 처럼 호도한 점, 코로나 확진자 숫자를 발표할 때 검사자 숫자를 의도적으로 발표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여부 등 추후 법적 소송에서 가릴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

백신 부작용 사례가 계속 나오면, 백신 접종을 반 강제적으로 강행했던 정부와 방역당국에 대한 소송은 그 규모가 어마어마 할 것으로 보인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지윤 2022-01-18 20:40:29 (39.112.***.***)
20년 8월 생리 끝나고 일주일뒤 화이자1차맞았고 3일뒤부터 부정출혈 1주일 있어서 호로몬제 복용후 하혈이 멈추었어요 그리고 1주일뒤 생리하는데 온몸에 피 다 빠져나가는줄 알았어요
태어나 첨으로 오버나이트 착용해봤는데 착용후 20분 지남 생리대 다 젖어요 아이 출산하고 기저귀 찰때두 출혈 이만큼은 없었는데 그래두 9월17일 용감히 2차 맞았네요 2차는 맞고 가슴통증으로 죽는줄 모유수유할때 유선염 걸렸을때처럼 아핐네요 2차까지만 맞으면 끝나는줄 알고 맞았는데 이렇게 3.4차 이렇게 계속 맞아야 하는줄 알았음 안 맞았을꺼예요
지금 3차 맞기 겁나서 미루고 있어요
18세 미만 자녀둘 키우는데 애들 학원 안보내고 말지 안 맞힐까 싶어요
부작용 이렇게나 맞은데 전국민을 상대로 마루타놀이하는거 같아 불안해요
한미애 2022-01-07 22:21:16 (123.248.***.***)
저두 화이자백신 1차 맞고 10월6일부터 2주생리하고 2차 맞고 4주째 생리하고 있어요ㅠ
채리 2022-01-07 20:51:53 (221.142.***.***)
3개월 주기로 1차에서 3차 다 맞았어요. 6년 넘게 주기가 불안정해본 적이 없는데 1차 맞고 하루 이틀, 2차 맞고부터 며칠씩 불안정해지더니 3차 맞은 지금은 10일 넘도록 생리를 안하네요. (어이없는 건 생리 전 증후군은 나타나요.) 기타에 생리주기 불안정이라고 써봤자 답 주는 것도 없고 그래서야 신고하는 것도 별 의미가 없지 않나요? 생리가 여자들한테 얼마나 민감한 문제인데 직업상 어쩔 수 없이 3차 맞기는 했지만 이렇게 일시적인 현상이다 라는 식으로 넘어가면서 2차 맞은지 6개월 이내로 3차 접종 안하면 미접종자로 간주한다는 식으로 4차까지 강요하면 정말 어이없을 것 같네요. 여성들한테 민감한 부작용도 좀 신경 써주세요.
Ksh 2021-12-27 20:57:23 (223.62.***.***)
평소 늘 규칙적이다가 화이자 1차를 맞은 그 달만 생리를 안했을뿐인 40대 여성입니다.화이자 1차를 맞고 다음주기 생리기간이 평소의 두배. 2차를맞은 그 다음달은 세배. 생리가 끝나지 않아 소파수술을 했어요. 그리고 그 다음달 생리로 죽을뻔했네요. 11일일동안 엄청난 양의 생리출혈로 헤모글로빈수치가 절반으로 떨어졌어요. 당장 에스트로겐을 맞아 멈추지 않았으면 쇼크가 왔을거 같습니다. 빈혈때문에 일상생활을 못해요. 생리불순이나 부정출혈이 있는 여성은 맞으면 안된다고 해야하지 않나요?
j 2021-12-27 00:06:48 (14.138.***.***)
생리 끝나자 마자 1차 아제 접종이후 바로 한 3주 하혈하다 멈추고 그다음 생리가 없더니 2차 화이자 맞고 그다음날 생리 한 3주간 하혈이 이어지더니 약 2달간 생리가 없네요.
화이자 맞고는 온몸에 빨간 점이 올라오더니 현재는 몸이 여기저기 가려워요 ㅠㅠ 부스터는 이래서 어떻게 맞겠어요? ㅠㅠ
김윤지 2021-12-20 02:06:36 (123.213.***.***)
현재 고 1 입니다. 1차 화이자 백신을 맞고 며칠 뒤 생리를 했습니다. 그러다 한 1주 조금 넘게 지난 후 2차 맞을 때 역시 생리를 했고요. 또 2주 하고 1주 쉰다음 생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12월 중반에도요. 정확한 백신의 부작용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관계 없다고 부인 하시지 말고 철저히 조사해서 인정해주세요.
정시연 2021-12-06 21:37:37 (118.235.***.***)
백신맞고 생리양이 서너배는 늘어서 빈혈로 일주일간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2주 씩 늦고 있고요. 맞고서 그 달만 그런줄 알았는데 ㅠㅠ 계속 그렇고 ㅠㅠ 예전에 다 나았던 골반 근막염이랑 발바닥에 족저 근막염이 생리할 때마다 도저서 너무 아파요 ㅠㅠ 이거 계속 어떻게 맞으라는 거에요.
박가연 2021-11-16 10:38:34 (211.186.***.***)
단기요? 저 4월에 1차 맞고 예정일도 아닌데 바로 생리하고 과다출혈 있었고 그게 생리주기가 조금씩 당겨지더니 10월에 부정출혈을 11일간 했고 지금 11월에 과다 출혈로 밤에 심한 통증으로 잠도 못자고 쓰러지기 직전입니다 6개월 넘게 지속되는 상황이 단기란 말씀인가요?
강명숙 2021-11-07 14:39:10 (223.39.***.***)
백신맞고 온몸이 아파 신경차단주사 맞고 진통제 복용중입니다 이건 정부가 살인방조이 마찬가지 ㅠㅠ 딸애는 생리가 열흘 당겨져 보통 걱정이 아닙니다 ㅠㅠ
이호열 2021-09-07 16:44:52 (58.227.***.***)
각자도생의 시대로 접어 들었습니다.
무지도 좌악이 될 수도 았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은 아직 선택권은 본인에게 있지만
소중한 생명과 맞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부디 현명한 판단하셔서 자신을 지키세요.

살인백신거부 ! 독극물 백신 강제 접종 거부합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