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15. 부정선거 규탄 및 자유주권 회복 시민 총연대, 광복절 맞아 제2의 독립선언문 발표
4. 15. 부정선거 규탄 및 자유주권 회복 시민 총연대, 광복절 맞아 제2의 독립선언문 발표
  • 편집국
    편집국
  • 승인 2021.08.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5 제 2 독립선언문■

[4.15 부정선거로 침투한 전체공산세력과의 전면전을 선포하며 자유민주 회복을 위해 문재인정부의 즉각 퇴진을 요구한다.]

대한민국은 올해 2021년 8월 15일 일본 제국주의로부터 해방 76주년, 건국 73주년을 맞이하였다. 3.1 운동으로 일제의 탄압에 항거하였고, 33인의 독립운동가 대표들에 의해 독립선언문이 선포되었다. 그 후 미국의 도움으로 1945년 8.15 해방을 맞이하였고 1948년 오늘 건국이 선포되었다. 1953년 소련, 중공, 북한의 공산주의자들로 초토화된 전쟁의 폐허에서 대한민국 이승만 대통령의 4대 건국정신으로 박정희 대통령의 한강 기적의 산업화와 세계 최고의 반도체 산업, 자동차 산업 발전 등 세계 10위권에 드는 경제적으로 부강한 선진국으로 도약해 왔다.

그러나 작금의 대한민국은 건국 이래 우리가 소중히 이룩한 자유민주주의 체제가 다시 반 자유민주체제 세력과 가치 해체 세력에 의해 그 헌법과 정체성을 공격받는 위급한 상황에 처해 있다. 4. 15. 총선 등에서 부정선거를 저지르고도 모자라 최근 건국을 역 주행하는 자들의 공산주의와 사회주의 이념 투쟁 선언이 바로 그 증거이다. 이에 우리는 부정선거 규명에 동참한 대권후보들과 함께 목숨을 건 비통한 심정으로 문재인 정부의 즉각 퇴진을 촉구하는 제 2의 독립을 선언한다.

문재인 정부는 집권 이후 친북, 친중 정책으로 한국의 안보, 정치, 경제, 외교, 사회, 교육, 문화의 모든 분야가 이들에 의해 침투되어 초토화 되어 왔다. 그 무엇보다 집권 중 거의 2500여개의 위법 제정을 통해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인하고, 자유의 훼손과 기본권에 대한 억압을 하는 등 위헌 불법을 저질러 왔다. 1. 위헌 불법 탄핵무효 2. 탈북민포함 인권침해 3. 종교의 자유와 종교인 탄압 4. 언론과 표현의 자유에 대한 억압과 탄압 등이 그 증거이다.

문재인 정부는 국민화합보다 국론분열을 촉진하고 수 없는 부패와 독재 권력을 행사하여 인권유린, 국정농단, 탈원전, 코로나 정치방역 등의 주권 침탈을 하여 종국에는 그의 공약대로 고려연방제를 통해 중국의 속국이 되려는 것이 명확하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문재인 정부는 전인류가 피흘려 만들어 놓은 민주선거권 제도를 짓밟고 1, 2, 3차 선거부정을 일으켜 국민주권을 완전히 빼앗았다. 이는 한국은 물론 세계 역사상 가장 악랄한 정권임을 세계 만방에 알린것이다. 부정선거를 저지른 세력이 박근혜 대통령 탄핵하고 2017년 5월 대통령 선거 전에 저지른 엄청난 양의 컴퓨터 여론조작 드루킹 사건은 제 1차 그들의 여론조작 선거 쿠데타 였음이 2021년 7월 이번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의 대법원 판결로 드러났다. 2018년 지방의회 울산시장 선거에도 문재인 정권이 직접 관여한 것이 드러난 제 2의 선거농단이다. 그 후에도 연동형 비례제, 공수처 등의 선거구데타를 일으켜 국회에서 강제로 통과시는 폭정을 저질렀다. 이 위법을 바탕으로 지난 2020년 4.15 총선에서는 경천동지할 부정선거를 자행하였고 그 방법으로 180석을 착취하였다.

특히 4.15 총선에서의 부정은 중공 공산당이 개입하고 북한이 배후 조종을 하였으며 국내 반 자유민주세력과 결탁한 것이다. 이들은 우한폐렴을 이용하여 총칼 없는 제3차 디지털 세계 대전을 일으킨 세력으로서 2021년 인천지방검찰청에 고소되었으며 이에 대한 8월 10일 고소인 민경욱에 고소인 조사를 마쳤다.

최근 청주 간첩단 사건에서도 4.15총선에 북한과 중국이 개입한 정황이 백일 하에 드러났다. 그들은 자유한국당(현 국민의힘 당의 전신)을 해체시키기 위해 선거에 개입하여 당시 미래통합당 대표 황교안에게 총선 참패의 책임을 물어 황교안을 매장시키려 지시했다. 4.15 총선에서의 불법과 부정은 디지털 선거 조작을 은폐하기 위해 제 2차 가짜 투표지가 투입된, 대한민국은 물론 전인류가 경천동지할 대 사건임이 2021. 6. 28 대법원 재검표 (재개표) 결과 발각되었다. 이는 제 2의 6.25 전쟁과 다름없는 외부세력이 개입하고 조종한 새로운 형태의 전쟁 도발이다. 또한 국내로는 민주화를 열망하며 촛불을 든 국민들의 순수한 정신을 악용하여 여론을 조작하고 국민들을 선동하여 박근혜 전 대통령을 불법으로 탄핵하여 정권을 탈취한 주사파들이 일으킨 내란이다. 이러한 형태의 전쟁은 새로운 것이 아니고 해방 전후부터 이어온 이념과 가치관의 싸움이며 건국 이승만 대통령과 부국강병 박정희 대통령의 업적을 제거하려는 주사파 극좌 세력들이 오랫동안 준비해 온 결과물이다.

이러한 그들의 실체를 똑똑히 본 우리는 일제강점기 조선땅에 끊임없는 위압과 침탈로 절대 전제정권을 구축한 일본에 항거하여 1919년 3월 1일 손병희, 한용운 등 독립지도자 33명의 조선민족 대표들이 독립선언문을 낭독한 것을 상기한다. 또한 1776년 7월 4 일 미국의 토마스 제퍼슨이 독립선언문을 낭독하는 심정으로 제 2 독립선언서를 발표한다. 3. 1. 독립선언과 미국 독립선언의 핵심은 만민평등, 천부인권 그리고 시민주권이다. 이것이 바로 헌법이 명시한 대한민국의 국체이자 정체성과 동일하다. 이 헌법하에 대한민국과 미합중국이 혈맹의 이름으로 만든 한미동맹 조약이 탄생하였다. 반 자유민주세력과 싸워야 하는 이유가 바로 이 조약문서 안에도 있다. 따라서 대한민국 자유민주체제는 3. 1. 독립선언과 미국 독립선언에 기초한다. 그러므로 오늘 광복절에 우리들은 의연하게 부정선거 세력을 규탄하는 대통령 후보들을 지지하며 미국과 한국의 독립선언에 기초하여 부정부패의 범죄 독재권력으로부터 진정한 우리국민의 주권을 되찾기 위해 비통한 심정으로 제 2의 독립 선언을 한다.

1. 우리는 오늘부터 반 자유민주가치 체제 공산세력(마오주체-김씨 왕조 주체사상) 완전 종식을 선포한다.

지난 8월 9일자 조선일보에 의하면 국내 반 자유민주체제 중의 대표격인 민노총은 주택 50%국유화, 한미동맹파기, 보안법 철폐, 주한미군철수 등을 주장하였다. 이는 명백히 우리의 승공에 기초한 안보와 국방을 위협하며 자유민주 공화국과의 전면 이념투쟁을 선포한 도발이다. 이에 대한 우리의 선언은 현재 미국, 유럽, 호주, 캐나다 등 여러 자유주권 가치수호 국가들이 전체 공산주의를 분쇄하기 위해 투쟁하는 세계 자유주권가치 국가들의 큰 흐름과 맥을 같이한다.

2. 자유민주공화국의 헌정과 헌법을 유린한 제 20대 국회는 즉각 해산하고 문재인 정부는 즉시 퇴진할 것을 촉구한다.

4.15 총선에서 부정선거로 국회의원 180석을 탈취한 것은 헌정질서를 어지럽히고 주권을 강탈하여 반역을 일으킨 것이다. 1960년 3.15 선거에서 자유당 정권에 의한 부정선거가 발생하자 이승만 대통령의 자진 하야로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한 위대한 역사를 간직한 대한민국이다. 그런데 6. 28. 대법원 재검표(재개표)에서 279표 300표등의 대규모 무효표가 드러났고, 한 선거구에서만 수만장이 조작되어 투입된 부정이 드러나고 있다. 문재인 정권의 핵심 범인과 측근이 여러 명이 구속되었음에도 부정선거 당사자인 문재인 정권은 반성이나 사과조차 없기에 이를 규탄한다.

3. 선관위와 대법원은 불법으로 미룬 잔여 120여개의 재검표 선거무효 소송에 대한 재판을 조속히 수행하기를 촉구한다.

2021. 6. 28 대법원의 인천연수구(을) 재개표 과정에서 나타난 증거들은 2020. 4.15 국회의원 선거가 총체적인 부정으로 전면 무효이다. 국회의원 선거 무효 소송은 대법원에서 한번만 재판하는 단심제인데, 공직선거법엔 180일 이내에 처리해야 한다고 명시돼 있다. 그런데도 대법원은 120여개의 소송을 1년 4개월이 넘도록 한 건도 판결하지 않고 있다. 이런 대법원과 대법관 행위는 명백한 직무유기 등의 사유로 헌법 파괴자로 정죄될 것이다.

4. 이번 청주 간첩단 사건에서 북한-중국 공산당이 국내선거에 개입함이 드러났다. 하여 검찰에서 수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하루 빨리 특검을 구성하여 대한민국의 국권을 침탈한 부정선거 세력과 외세 개입을 수사할 것을 촉구한다.

5. 대선후보를 비롯한 부정선거에 침묵하는 자는 그 누구도 공산주의의 동조자로 보며 우리의 적으로 규정하고 전면전을 선언한다.

대한민국 헌법은 국민의 생명의 권리,자유의 권리, 행복추구의 권리 그리고 참정권을 보장하고 있고 어떠한 세속의 권력도 이 권리를 훼손하거나 침해할 수 없는 신성 불가침의 권리 라고 규정하고 있다. 이 헌법을 정면으로 거부하고 부정선거를 자행한 세력은 국가의 반역이자 자유민주를 지키려 피흘린 국내외 장병, 순국선열, 전세계인에 대한 정면 도전이요 자유민주체제의 파괴범 임을 엄숙히 선언한다.

6. 한국의 부정선거 규명 연대와 미국 트럼프 전 대통령의 부정선거 규명 연대가 함께 할 것이다. 3.1. 독립선언과 미국의 독립선언에 이어 오늘 우리는 자유와 헌법을 준수하는 가치를 지키려 일어선 것이다. 우리는 정직한 대한민국의 정치구도는 '헌법 대 반헌법', ‘자유가치주권 대 가치해체' , '부정선거 규탄 세력과 대 부정선거 부정 내지 묵인 세력', 전쟁임을 선포한다. 따라서 대한민국은 우리의 헌법 수호 가치에 부합하는 세계 어느 국가와도 공조할 것이며 특히 지난 10월 3일 미국 대선에서 한국의 4. 15. 총선과 쌍둥이로 탄생한 동일하게 부정선거가 발생하여 투쟁중인 미국 자유민주시민과 연대하여 혈맹으로서 함께 고귀한 가치를 공유하고 자유민주체제를 수호한다.

모든 자유시민들은 이러한 작금의 문재인 통치체제의 종식을 요구하는 것이 국민의 당연한 권리임을 인식한다. 부정한 정권이 부정선거로 전체 사회공산주의를 포용할 때 이를 저항하고 타도하여 새로운 정부를 출범시키는 것은 시민의 권리이자 의무이다. 미래의 우리 자손들의 행복과 안녕을 위하여 이제는 문재인 독재정권의 종식을 요구할 수밖에 없다.

마침내 부정선거 진상규명에 동참한 우리 대권주자들과 함께 우리들은 일제에 항거한 독립투사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제 2 독립의 구국정신으로 미국의 부정선거 규탄 세력과 연합하여 제 2의 인천상륙 작전 심정으로 반드시 공산주의/사회주의의 악의 실체인 부정선거 세력을 척결할 것이다. 그리하여 투명하고 정직한 선거제도를 회복시켜 이 나라를 고귀한 자유민주 정상국가로 회복하려는 지도자들과 함께 이제 이 나라는 진정한 자유민주국가임을 엄숙하게 선포한다. 끝으로 이 길만이 절체절명에 있는 나라를 구하는 길이기에 우리는 하늘의 섭리가 우리의 선하고 올바른 길을 인도하고 보호해 주실 것을 굳게 믿는다. 이제 우리의 목숨을 걸고 여러 대선후보들과 함께 자유민주체제로 회복하여 자유통일을 이룰 때까지 투쟁해 나갈 것을 엄숙히 선언한다.

2021년 8월 15일

《4. 15. 부정선거 규탄 및 자유주권 회복 시민 총연대 》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