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금융천재 오건영의 "부의 시나리오" 오디오북 오픈
윌라, 금융천재 오건영의 "부의 시나리오" 오디오북 오픈
  • 김혜령 기자
    김혜령 기자
  • 승인 2021.07.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최고 거시경제 전문가의 ‘디테일한 미래 투자 전략’과 실전 노하우 소개
- 경제·투자 전문 파워 유튜브 ‘삼프로TV’의 강력 추천 도서이자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 어려운 세계 경제 흐름을 전문 성우의 편안한 음성으로 쉽고 친절하게 전달하며 이해 도와

[김혜령 기자]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국내 최고의 거시경제 전문가이자 ‘금융천재’라 불리는 오건영 저자의 <부의 시나리오>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저자 오건영은 투자 솔루션 관련 업무를 담당하며, 현업에서 단단하게 다져진 금융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유명 경제 채널에서 글로벌 금융시장의 정보와 견해를 꾸준히 제공 중이다. 특유의 쉽고 친절한 설명으로 대중에게 ‘금리 전문가’, ‘갓건영’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부의 시나리오>는 저자의 베스트셀러 <부의 대이동>, <앞으로 3년 경제전쟁의 미래> 이후 출간된 화제의 신간이다. 작품은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펼쳐질 세계 경제 전망을 적절한 비유와 맛깔나는 설명으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디테일한 미래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여의도 1타 강사’ 수식어에 걸맞게 읽기만 해도 경제 흐름과 지식이 손에 잡혀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경제·투자 전문 유튜브 채널 ‘삼프로TV’에서 강력 추천한 것은 물론, 출간 직후 교보문고와 Yes24 등 전국 서점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Top 10과 함께 경제·경영 분야 1위 도서에 등극했다.

<부의 시나리오> 오디오북은 어렵기만 한 세계 경제 흐름을 전문 성우의 편안한 음성으로 더욱 쉽고 친절하게 전달하며 독자들이 경제를 이해하는 기반을 닦을 수 있게 했다.

윌라를 운영하는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부의 시나리오> 오디오북은 경제전문가들이 인정하고 추천하는 금융천재 오건영 작가의 독보적이고 생생한 설명과 인사이트를 전문 성우의 친절한 낭독으로 더욱 편안하고 쉽게 전달하고 있다”라며, “이번 <부의 시나리오> 오디오북을 통해 이용자들이 경제를 이해하는 기반을 닦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분야의 실용서를 지속해서 오디오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윌라는 베스트셀러 작가 김진명의 역사소설 <고구려>를 비롯해, 국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인 매트 헤이그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미스터리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최신간 시리즈 <블랙쇼맨과 이름 없는 마을의 살인>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 도서들을 오디오북으로 제작, 제공하고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