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동부=이동구 기자]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지역위원회(위원장 서동용 국회의원)는 지난 8일 저녁 7시 30분 1강을 시작으로 3개월 동안 ㅈㅊ(정치,정책,자치)을 주제로 정치아카데미 ‘더불어ㅈㅊ학교’를 열었다.
지역위원장인 서동용 의원의 영상축사를 시작으로 정경환수석부위원장 인사말 등 많은 관심 속에 시작한 ‘더불어ㅈㅊ학교’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방역을 철저히 준수하며 기대와 응원 속에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첫 강연자로는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장을 초빙하였고, ‘가난한 이들을 위한 민주주의’를 주제로 2시간 동안 안소장 특유의 열정적인 언변이 폭발하며 강의 시간 내내 강의실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후로도 지역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6강까지 이어질 ‘더불어ㅈㅊ학교’는 매월 2주4주차 화요일 저녁 광양시새마을금고 본점 강의실에서 8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김종철 사무국장은 “ 지속적으로 배우고 토론하는 자리를 만들어 당원들의 정치, 정책, 자치 역량을 강화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당원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개설한 금 번 강좌는 신청부터 뜨거운 호응이 있었으며, 1기 신청이 늦은 당원들은 벌써 2기를 신청예약하고 대기한 상태이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