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와 어린이까지 세뇌시켜 남녀갈등 부추긴다" 초등교사 대상 반인륜적 공지 문건 유출
"유아와 어린이까지 세뇌시켜 남녀갈등 부추긴다" 초등교사 대상 반인륜적 공지 문건 유출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1.05.05 10:51
  • 댓글 8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교육 망치려는 악의적인 세력 실제로 존재, "유아 어린이 대상 가스라이팅 이미 시작됐다"

최근 남녀 간 분열과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부추기는 세력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 정황이 발견됐다. 

5일 새벽 온라인 대형 커뮤니티에는, 초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어린이에게 남녀 갈등을 유발시키고, 심지어 말을 듣지 않는 학생을 왕따 시키도록 유도하는 지침이 내려진 문건이 폭로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교육계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에 종사하는 급진 페미니스트 또는 극좌 성향의 단체가 공지사항을 배포한 것으로 보이는 자료에는 유아 또는 어린이들의 정상적인 발달을 방해하고 자신들의 정치적 신념을 주입시키려하는 정황이 다수 발견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다음은 유출된 문건의 캡쳐 사진과 그 문건을 그대로 텍스트로 옮겨적은 내용이다. 천천히 읽어보면 사상적으로 편향된 교사가 자신의 이념을 유아와 어린이에게 주입시키도록 하는 악의적인 내용들이 다수 발견된다. 

어린이의 인성을 파괴하고 인위적으로 남녀 갈등을 조장하려는 내용, 말을 듣지 않으면 따돌리라는 내용, 주변의 시선을 피해 아이들을 세뇌하라는 내용, 공지사항을 외부에 유출하지 말아달라는 내용 등이 나온다. 

본지는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 유출된 자료를 최대한 복원하여 아래처럼 보도한다.  

미취학 아동과 저학년 어린이에게 시위, 집회 영상을 자주 보여주고, 놀이로 유도하라는 주문을 하고 있다. 

"교사(유치원) 회원은 아직 수가 많지 않아 교사(초등)으로 분류되며, 초등 저학년용 교육자료를 드립니다. "

"습득력은 빠르나 다소 어려운 글은 힘들수 있는 6-7세 미취학 아동과 저학년들은 글보다 시각적 자료를 꾸준히 보여주어야 하며 이를 기억하고 있는지 무슨 내용이었는지 수시로 물어봐주어야 합니다.  예) 학습자의 성별에 따라 영상 속의 내용 (시위영상, 집회영상)을 자연스럽게 흉내내거나 따라하도록 하여 놀이로 생각할 수 있게끔 유도." 

"현대 사회에서 여성에게 강요 및 행하고 있는 부조리한 행위들의 사례 (저학년용 3-a4)의 교육영상들을 보고 남성 또는 우리가 반성해야 될 점은 무엇인지 발표/생각하기 등등 "

"학습자 안내서에 있는 저학년용 교육활동 및 자료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 이상 궁금한 점이 있으면 지역 시니어에게 질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초등학생의 생각을 바꾸고 세뇌시키라는 충격적인 내용 

"교사님 환영합니다. 

전문직 회원으로써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나 훌륭한 인재를 발굴하고 지도해야할 의무가 있는 교사라는 직업은 매력적이고, 우리에게 필요한 직업입니다. "

"또한 교사는 청소년기 이전의 아이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그들의 생각을 바꾸고 때로는 아이들간의 정치에도 개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입시 제공받으신 교육자료에 없는 몇몇 주의사항과 추가내용을 수시로 게시하오니 잘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정이 어렵거나 편부모 가정 아이들을 더욱 집중적으로 세뇌시키라는 내용 

 

"학교 밖에서 학생을 만나 교육을 진행하실때는 되도록이면 사람 눈에 보이지 않는 비공개 장소를 대여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대여료 발생시 청구하시면 추후 본부가 전액 부담합니다. (지원 후원금 소진시까지) "

"선별 학생들은 가급적이면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부모가 있어도 부재하다고 판단되는 아이들을 (조부모 양육 또는 보육원) 진로상담 또는 학교 생활 상담이라는 명목으로 미리 선별하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터(빔)은 속하신 지역 시니어에게 일정을 말씀하시면 대여가 가능합니다. 시청하게 하고자 하는 영상물도 말씀해 주시면 자료를 준비해드릴 것입니다. "

사상 주입에 방해되는 학생은 따돌림 유도하라는 공지 

"교육을 하다보면 특히 가정에서의 성인지 교육이 잘못된 학생군에서 교육 시에 학급의 분위기를 흐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능한 올바른 방향으로 지도하는 것이 교사의 의무이긴 하나 이러한 학생은 비뚤어지는게 필연적 과정이기에 사실상 어렵고 교육이 잘 되어 있는 학생되 이러한 학생으로 인해  원래대로 돌아가는 많습니다. "

"따라서 제어가 되지 않는 학생일 경우 불가피하게 교사가 간접적으로 학생집단에서 자연스럽게 따돌림 당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심리적으로 위축시킴으로써 교육 환경 분위기를 흐리는 것을 막을 수 있도록 제작된 심리적 기법 자료가 지역 시니어를 통해 배포될 예정입니다. "

"시니어 카카오톡 방에서 배포받으시거나 시니어가 휴면상태일 경우에는 [작업포털-자료요청] 게시판에 파일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듭 강조드리지만 공유받으신 자료는 외부 유출에 절대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 문건 끝)

------------------

현재 이 자료가 게시되어 있던 http://139.162.103.92/board.asp?code=notice_t   사이트는 긴급 폐쇄된 상태이다.  해당 아이피는 국외 아이피로 보이며, 임시적으로 공지사항 전달을 위해 개설된 페이지였던 것으로 보인다. 

이 자료들에는 급진 페미니스트 또는 반사회적 집단이 초등학교와 유치원에 교사로 침투해서, 유아와 어린이들을 상대로 자신들의 사상을 인위적으로 주입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이 명시되어 있다는 점이 충격적이다. 이는 반인륜적인 심각한 범죄 행위로 볼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지적이 나오는 대목이다. 

더우기 말을 잘 듣지 않는 아이를 따돌림 시키는 메뉴얼까지 제공하며, 시위와 집회 영상을 자주 보여줌으로써 어린이들에게 비뚤어진 가치관을 주입하려 했다는 점은 경악할 만하다. 

특히 용상초등학교 담당자 앞으로 보낸 문건, 경기 남부 일대를 대상으로 한다는 문건 등 구체적인 지역까지 명시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전국 단위로 이 조직이 퍼져 있다는 유추가 가능하다. 이미 해당 지역에는 수년 전 부터 이미 이러한 급진 좌경 페미니스트들이 교사의 탈을 쓰고 아이들을 세뇌시키는 작업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 자료가 게시된 것은 임시 사이트이며, 노출된 자료에 "본부" 라는 표현과 "지역 시니어" 등의 표현이 들어있는 것으로 보아, 이 악의적인 조직이 본진이 별도로 존재하며, 전국적으로 직급별 체계적인 조직망을 갖춰놓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복수의 여의도 정치권 관계자들은 "실제 20대와 30대를 대상으로 리서치를 해보면 남녀 차별은 현실에서 그렇게 심각하게 존재한다고 보지 않는다." 라면서 "의도적으로 남녀간 갈등을 조장해서 이익을 취하는 집단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 세력이 현 정권의 사회 전반적인 분열을 즐기고 있다." 라고 입을 모은다.  

교육계 전문가들은 이 사안은 매우 충격적이라서, 교육부 장관과 국회 관련 위원회가 긴급 안건으로 상정하여 해당 사안을 철저히 분석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대국민 사과는 물론 정치권이 대책 마련 등에 착수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 사회는 각계 각층의 분열과 갈등을 인위적으로 조장하는 세력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으나, 부모의 눈을 피하여 유아와 저학년 어린이들에게 반사회적이고 편향적인 세뇌교육을 통해 갈등의 씨를 뿌리려는 음모가 발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도대체 우리사회가 어디까지 병들어 있는지에 대한 정치권의 적극적인 논의와 즉각적인 행동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마음의 평화 2021-05-21 16:45:41 (118.32.***.***)
극페미의 민낯을 감추는 의도는?
모든언론은 침묵하나 파이낸스투데이는 사실을 전달하기위해 항상노력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저런 2021-05-07 22:02:00 (218.144.***.***)
나라 망하는거 한순간이네 ㅋ
koreafirst 2021-05-07 13:25:09 (218.147.***.***)
비겁한 조중동 페미 세뇌 기사 하나 안 내는 것 보소...이제 한국의 유일한 우파 신문은 파이낸스투데이 밖에 없다...친중 매국노 조중동은 우파 손에 폐간 시켜 버려야 한다...
병페미 2021-05-06 16:38:47 (218.233.***.***)
사회적으로 보호받아야하는 아이들을 상대로 강제로 페미사상을 주입시키고
이에따르지 않으면 철저히 따돌림 시켜 따르게 만든다.
대형 언론사들은 전부 페미정부 눈치만 보고 있고 대깨들은 어린이들을 향한 가스라이팅을 옹호해줄려고 한다 . 북한인가
꼬우면 2021-05-06 11:18:03 (110.11.***.***)
패미니즘 같은 제대로 된 교육을 조직적으로 하겠다는 데 무슨 문제인지?
중요한건 따돌림 유도 한다는 행동자체가 문제인듯
페미사형 2021-05-06 10:58:19 (115.93.***.***)
이정도면 사형해야된다
여성 n번방도 이새끼들이 벌린 일 일수도 있음.
페미니즘 = 아동학대 2021-05-06 08:38:12 (121.170.***.***)
기사가 도배가 되야 할 일에 기사가 하나 났다고?
사람들이 검색 많이해서 초등학생 치면 세뇌가 연관검색어로 뜨는데도 불구하고...
단순 페미니즘X 아동학대O 2021-05-06 01:59:03 (120.142.***.***)
국민청원 참여해주세요. 명백한 아동학대라는 중범죄행위 및 반헌법적 행위입니다.
페미ㆍ동성애 극혐 2021-05-06 00:56:19 (211.248.***.***)
인간이길 포기한거지. 이나라에서 반드시 없어져야할 종자들 전교조, 민노총, 여가부, 인권위 결론은 공산주의자들.
ㅇㅇ 2021-05-05 23:42:38 (210.100.***.***)
기사가 뭐이리 조금 올라왔냐 ㅋㅋ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