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가평군에 마스크 5만장 기탁
㈜한글과컴퓨터 가평군에 마스크 5만장 기탁
  • 고성철 기자
    고성철 기자
  • 승인 2021.01.2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과컴퓨터에서 가평군과 설악면에 마스크 15만장을 기탁하고 있다(사진=가평군)
㈜한글과컴퓨터에서 가평군과 설악면에 마스크 15만장을 기탁하고 있다(사진=가평군)

㈜한글과컴퓨터(대표 변성준)는 19일 경기 가평군 설악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마스크 5만장(KF94 3만장, 에어에이드 2만장)을 기탁했다. 또한, 당일 오전에는 가평군에 마스크 10만장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대기 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한글과컴퓨터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철선 설악면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시고 지역주민들을 생각하는 마음에 감사한다”라는 뜻을 전했다.

한글과컴퓨터 그룹은 2020년 5월 12일 경기도 가평군과 `체감형 스마트시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컴그룹이 보유한  부지와 가평군 내 관광시설 등에 드론,인공지능,사물인터넷,모빌리티,로봇 등 첨단 정보통신기술을 적용한 체감형 복합 공간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한글과컴퓨터는 우문지(우리문화지킴이)와 함께 문화재 환수 및 발굴을 위한 활동, 우리 문화 우수성 홍보, 전통문화와 IT 의 만남 등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외교부산하(재외동포재단)과 함께 재외동포의 디지털 한글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한컴 오피스 기증과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