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백메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21.01.04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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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메가(대표 신정권)는 2020년 12월 31일 대구 남산동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

선포식에는 백메가 신정권 사장과 임직원 20명이 참석했다. 이 날, 신정권 사장은 CCM 선언문을 발표 후 최고고객책임자(CCO ; Chief Customer Officer)로 취임했다.

또,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임원들을 대상으로 CCM 교육을 실시했으며, 직원들을 위해서도 매월 1회이상 교육을 시행 할 계획이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되고 소비자를 위해 개선되고 있는지를 평가하며,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신정권 백메가 사장은 “소비자중심경영이 지향하는것은 고객과 사회에 공헌하고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직원->회사->사회로 순환되는 선한 영향력을 갖고자 하는 당사의 비전과도 일맥상통한다”며 “선포식을 기점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이전보다 더 적극적이고 전사적으로 실시해 나가고자 최상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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