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서적] 평생 연금 받는 비법, “토지 투자로 진짜 부자가 된다”
[신간 서적] 평생 연금 받는 비법, “토지 투자로 진짜 부자가 된다”
  • 신성대 기자
    신성대 기자
  • 승인 2020.12.2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투자로 월 300만 원 평생 연금 받는 비법

-토지개발을 통해 단기간에 땅값 2배 “평생 연봉 만들기 프로젝트”

-청약통장 없이 저렴하게 아파트 분양받는 방법 “환지 투자 프로젝트”

-재테크 전쟁, 이제 끝내러 왔다! 내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줄 “토지 투자 4가지 컨셉”

-진짜 부자들의 진짜 부동산 재테크 비법

 

1억 투자로 월 300만원 평생 연금받는 비법 l 이도선 김선무 김진수 진창용 성은경 지음 l 이코노북스
1억 투자로 월 300만원 평생 연금받는 비법 l 이도선 김선무 김진수 진창용 성은경 지음 l 이코노미북스  

[파이낸스 투데이 = 신성대 기자] 산을 넘어야 부자가 될 수 있다. 산을 넘기 위해선 시간과 정성을 쏟아야 한다. 오직 하나의 산을 넘으면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소유하게 된다. 산을 넘기 위해 시장에 진입하고 시간과 정성을 쏟는 다면 언젠가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용기'가 생기고, 토지 투자를 통해 큰 부자가 될 수 있다. 이 책은 그 어렵다는 토지 투자를 보다 쉽고 빠르게 성공의 길로 안내할 것이다.

<1억 투자로 월 300만 원 평생 연금 받는 비법>의 저자 이도선은 대한민국 최초의 부자양성기관 ‘부자사관학교’의 설립자다.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투자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그는 많은 이들의 투자 성공사례를 이끌어냈다. 진입장벽은 높지만 상대적으로 규제와 경쟁자가 적은 점, 부동산의 원재료인 토지를 다루는 생산자가 될 수 있는 점을 들어 독자들에게 ‘토지 투자’를 도전하고 있다.

이 책은 명확한 투자 목적 설정이 곧 토지 투자의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말하며, 이를 위한 4가지 컨셉별 전략을 설명한다. 토지개발, 환지 투자, 대토보상 및 차익형 투자, 농지연금이 그것이다. 전략마다 실전 노하우와 사례, 쉬운 풀이가 담겨 있어 부동산 투자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다. 특별히 부자사관학교 마스터 과정 회원들이 집필에 함께 참여하여 그 완성도를 높였다.

재테크는 저자가 가난했던 어린 시절부터 무척이나 관심을 가진 분야다. 부자가 되기 위해 주식, FX마진 등 고위험 상품에서부터 부동산, 펀드, 노후상품인 연금보험까지 안 해 본 공부가 없다. “진짜 부자가 되려면 진짜 부자들을 따라하면 된다.”는 말이 있다. 그들의 사고와 행동, 심지어는 재테크 방법까지 벤치마킹하는 것이다.

"대한민국 부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재테크 수단 1위는 단연 부동산이다. 필자는 그중에서 부동산의 원재료인 토지에 집중한다. 토지 위에 아파트, 상가, 공장 등을 짓고, 부동산의 완제품(건물)은 부동산의 원재료(토지)를 가공해서 만든다. 일반 사람들은 아파트를 보지만, 진짜 부자는 아파트가 될 땅을 본다."고 저자는 말한다.

이 책은 ‘아파트는 살고 땅은 사라’의 완결판으로 토지 투자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월 300만 원 평생 연금 받는 방법, 환지 공동투자 프로젝트, 대토보상 및 차익형 투자 방법, 평생 연봉 만들기 프로젝트 등 시중에 출판된 수많은 부동산 관련 서적과는 차원이 다른 “토지 투자로 진짜 부자가 되는 길”을 아주 구체적으로 제시해 준다. 부동산 투자로 삶을 풍요롭게 바꾸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부동산 재테크 필독서’다.

이도선 작가는 “토지 투자는 평생 연봉과 안정적인 노후를 보장하는 투자법”이라고 이야기하며 “이 책을 통해 토지 투자의 진입장벽을 넘어 성공적인 지주(地主)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대표저자 이도선(도선국사)은 부자사관학교 설립자, (주)NextIB co-founder, 랜드박스 부동산연구소 소장, DM개발(주)디벨로퍼, 더오름플러스(주) 자문위원, 종합자산관리사, 부동산컨설턴트, 부동산 경 · 공매사, 공인행정사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