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키온 VPN 버전 2.6 IPX 월렛 스테이킹 지원 예정.. 곧 출시
타키온 VPN 버전 2.6 IPX 월렛 스테이킹 지원 예정.. 곧 출시
  • 편집국
    편집국
  • 승인 2020.12.0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키온 프로토콜(IPX)의 VPN 서비스인 타키온 VPN 버전 2.6은 이번 달 내로 출시될 예정이다. IPX 월렛 버전 2.6에서 IPX 토큰 스테이킹을 지원할 예정이다. IPX 월렛 스테이킹을 통해 스테이킹 참여자들은 노드 운영 없이 직접 타키온 VPN 플랫폼에서 IPX 스테이킹이 가능할 것이다. 모든 스테이킹 참가자들은 스테이킹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노드 실행자는 세션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적은 금액의 IPX 락업을 통해 스테이킹 보상을 높일 수 있다.

IPX 월렛 스테이킹은 IPX 스테이킹 보유수량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더 간편하게 스테이킹 할 수있다. 모든 스테이킹 정보는 스마트 컨트랙트에 기록될 것이고 스테이킹 리포트도 더 간편화 될 것이다. 만약 스테이커들이 스테이킹의 투자자본 수익율(ROI)을 높이고 싶다면 IPX 락업을 통해 가능하며, 또한 투자 자본 수익 증가율은 IPX의 보유수량과 보유 기간 등 요인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IPX 월렛 스테이킹 미리보기

IPX의 총 순환 공급량 2억 6천7백만 개 중의 약 83%(약 2억 2천만 개) IPX는 노드 실행자들로부터 스테이킹을 하고 있으며 천3백 만 개 이상의 IPX 토큰을 그들에게 보상으로 제공했다. 이것은 이미 참가자들 사이에서 스테이킹이 얼마나 인기 있는지를 보여준다. 거의 2만 3천 개에 달하는 액티브 IPX 월렛이 이 시스템에 살아있기 때문에, 타키온 VPN 앱을 통해 스테이킹을 하면 더 많은 IPX 토큰 보유자와 스테이커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타키온 VPN 버전 2.5는 지난주에 안드로이드 및 iOS 스토어에 출시했다. IPX 결제 시스템 설계도 완성되었다. IPX 토큰은 타키온 VPN의 메인 결제 수단으로 IPX 결제 시스템 설계의 완성은 전 세계 2백2십만 명이 넘는 타키온 VPN 사용자들에게 IPX 토큰을 소개하는 중요한 이정표이다. IPX 월렛 스테이킹의 개발은 이번 주에 작업이 시작되었으며 IPX 월렛 버전 2.6의 출시는 계획에 따라 2020년 내로 출시될 예정이다.

타키온 프로토콜은 사용자를 위한 보안 및 개인용 인터넷 구축을 목표로 하는 분산형 인터넷 프로토콜이다. 타키온은 DHT, 블록체인, UDP, 암호화 등의 기법을 통해 높은 보안, 추적 가능성, 가용성, 최대 네트워크 속도를 갖춘 인터넷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TCP/IP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