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대선 부정선거에 쓰인 해외서버 Scytl 전격 압수" 새 국면 맞을 듯
"美대선 부정선거에 쓰인 해외서버 Scytl 전격 압수" 새 국면 맞을 듯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0.11.14 18:17
  • 댓글 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 변호사 린 우드(Lin Wood), 바이든과 범죄집단은 오늘밤 편히 못 잘 것 (Biden & his criminal cronies are not going to sleep well tonight.)

미국 부정선거에 사용된 도미니언 시스템의 서버가 스페인과 독일에 있으며, 미군이 이 서버를 독일 프랑크푸르트 현지에서 압수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 GATEWAY PUNDIT

13일 21시 (미국 동부시간) 미국 Louie Gohmert 의원은 Newsmax와의 인터뷰를 통해 미국 대선에서 선거 데이터를 부적절한 방식으로 호스팅 한 Scytl 사에 대해 대규모 미군이 습격을 감행했으며 해당 서버를 압수했다고 밝혔다. 만약 사실이라면 미국 대선의 부정선거를 밝히는데 스모킹건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미국 부정선거 진상규명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도미니언 선거시스템(전자개표기 포함)은 미시간 주와 펜실베니아 주 등 접전지역에서 트럼프의 표를 바이든의 표로 훔쳐가는데 활용된 혐의를 받고 있다. 

Scytl은 전 세계적으로 전자 투표 시스템을 제공하는 바르셀로나에 본사를 둔 회사로 전자적인 조작에 매우 취약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도미니언 선거시스템 (Domision Voting System)과 Scytl 사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지 않다.

Scytl은 조지 소로스 및 민주당 의원들과 커넥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Microsoft 공동 창립자 Paul Allen의 Vulcan Capital 사가 문제의 Scytl에 4 천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Bill Gates 역시 Scytl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아래는 테크런치가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IT기업 동향 정보를 트윗한 화면이다. 

Scytl은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공동설립자 소유의 Vulcan Capital 이 투자한 회사이다./ 이미지=

Louie Gohmert 의원은 독일에서 발생한 미군의 Scytl 서버 습격에 대한 정보를 언급하면서 아래와 같이 언급했다. 

"미국 정부는 이 Dominion 서버가 투표전환 (불법적인 선거조작)에 관여한다고 판단한 후 정보 검색을 통해 서버가 독일에 있음을 발견했다. 해당 서버에 액세스하여 합법적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국무부가 법무부와 협력했으며, 독일 정부가 해당 회사의 서버를 장악 할 수 있도록 협력 할 것을 요청했다. 그런 종류의 압수에 영향을 미치는 데 필요한 적절한 문서가 서명되었으며 이 작전에서 미군의 지원(독일에 주둔하고 있는)지원도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또 트럼프가 전 국방부장관인 Esper를 해고하고 새롭게 정보요원 출신인 Miller와 Kash Patel 를 국방부 전면에 배치한 이유를 "군대가 어떤 식 으로든 작전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고 설명한다.  CIA는이 작전에서 완전히 배제되었다.  ...(중략) 이제 서버를 파악함으로써 미국 대선 개표시 누가, 언제 개표와 관련된 불법적인 지시를 내렸는지 직접적인 증거를 얻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히고 있다.  

트럼프의 변호사 린 우드가 "바이든과 그의 범죄집단이 오늘밤 잠을 잘 수 없을 것"이라고 적고 있다/출처=린 우드 트위터

트럼프의 변호사 중 한 사람인 린 우드 (Lin Wood)가 이 보고서에 대해 언급하면서 파장은 일파만파 커질 것으로 보인다. 린 우드 변호사는 최근 트럼프의 변호사를 맡고 있는데, 과거 엘론 머스크, 워싱턴포스트, CNN 등을 상대로한 소송에서 승리하거나 합의를 이끌어 낸 거물급 변호사이다. 

한편, 편향된 시각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CNN, 워싱턴포스트, 뉴욕타임즈 등의 좌경화된 미국 주류 언론과는 달리, 부정선거 의혹과 관련한 각종 뉴스를 가감없이 전하고 있는 방송 채널인 Newsmax , 부정선거에 대한 탐사보도와 제보등을 정리한 GATEWAY PUNDIT 등이 최근 신속한 업데이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 Fn투데이는 스스로 주류언론이 되겠습니다.
귀하의 후원금은 Fn투데이가 주류언론으로 진입하여,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살리는데 귀하게 쓰겠습니다.


많이 본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서유 2020-11-19 09:46:29
우리나라도 곧 밝혀지길
FN 뉴스만이 2020-11-19 05:13:08
FN뉴스만이 제대로 된 보도하네요..앞으로 쭉 이용하겠습니다. 요새 기레기들 사이에서 정직한 직업윤리에 감사합니다.
just simple 2020-11-18 18:39:39
분명 도미니언과 한틀시스템의 관계에 연관성이 있다. A-WEB 을 조사해야된다. 검찰아 수사 좀 해!
JJ 2020-11-17 14:33:56
이게 사실이면... 저 서버에선 분명히 한국 선거도 있을듯......... 제발 있을듯......... =_=;;; 제발..................................................................................................................
DM 2020-11-17 13:54:07
AP통신이랑 로이터에서 루머라고 말했는데 반트럼프 언론이라면서 눈 감고 귀 막고 ㅋㅋㅋㅋㅋ 당장 저 의원도 정보 소스 출처가 트위터라고 했는데 님들도 나도 쓸 수 있는 트위터발 찌라시는 믿고 신뢰성으로는 전세계 끝판왕인 언론 두 곳에서 낸 뉴스는 아몰랑ㅋㅋㅋㅋ 상식적으로 미국이 우방국인 독일에 군대를 보내서 사기업 서버를 압수하는 게 ㅋㅋㅋㅋ 창의력 칭찬해
파워로드 2020-11-17 11:36:59
가짜뉴스군! 이게 진실이다면 벌써 난리 났겠지. 트럼프는 이제 끝이네 조지아 주 재개표 발표하면 이제 명분도 없겠네...
희진 2020-11-16 21:50:21
중국 공산당과 글로벌리스트의 부정선거 개입은 자유민주주의의 파괴 범죄 행위다
yulim 2020-11-16 13:09:36
아래 영상과 사이트 참고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LBmJ4k6W0U&t=5s
http://www.micah608.com/xe/?mid=revelation&document_srl=367259 (트럼프관련메세지)
4.15 부정선거 사형 2020-11-16 00:11:41
4.15부정선거이후 그나마 얻어낸것이 위장우파 걸러낸것과 파이낸스투데이같은 민족정론지를 만날수 있었던것이네요.
언제나 진실을 위해 달려주시는 파투화이팅!
대한민국의 뉴스맥스가 되어주길~!!!♡
아쉽네요 2020-11-15 23:48:02
너무도 아쉽게도 독일 서버 압수 수색은 가짜뉴스로 판명 났습니다. 이거 확인하느라고 시간 투자를 꽤 했네요. 안타깝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대표 : 문성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399-2548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최기식 변호사 (前 서울고등검찰청 부장검사, 대구지방검찰청 제1차장검사,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 차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