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변호사, "윤석열, 추미애 싸움에 현혹되지 말자"
김소연 변호사, "윤석열, 추미애 싸움에 현혹되지 말자"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0.10.30 23:19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연 변호사 

추미애와 윤석열을 이용해 국민의 눈을 '부정선거 이슈' 등 더 중대한 사안에서 엉뚱한 곳으로 돌리려는 프레임, 최대 수혜자는 문재인? 

 

김소연 변호사가 윤석열 검찰총장과 추미애 법무부장관의 싸움에 휩쓸리지 말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부정선거 소송 등 중대한 현안이 많은데, 문재인 정부가 국민의 여론 형성을 방해하기 위하여 일부러 추미애 장관과 윤석열 총장의 말싸움으로 부정선거 여론을 덮고 있다는 것이다. 

결국 우파를 분열시키고, 윤석열을 응원하게 만들어서 레임덕을 막고 결국에는 정권을 재창출 하려는 의도라는 것이다.  

김 변호사는 "윤석열 총장은 울산시장 관련 사건, 부정선거 소송 등은 처리도 하지 않고 추미애 장관과 말싸움만 하고 있다."라면서 "어쩌면 윤석열과 문재인, 추미애는 한 편일 수도 있다."고 밝혔다.  

김 변호사는 30일 이봉규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윤석열 총장이 4.15부정선거를 수사하지 않은 것에 대해 성토하면서 문재인 대통령과 윤석열 총장이 서로 짜고 연기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 다고 전하면서 "김봉현 이라는 사기꾼을 이용해서 추미애 장관과 윤석열 총장의 말싸움을 유도해서 문 정권 말기의 지지자를 결집하고 단속하려는 목적으로 일부러 짜놓은 각본처럼 보인다"라는 견해도 비췄다.

결국 문재인 대통령을 향한 비판적인 여론이 형성되지 않도록 짜놓은 윤석열과 추미애 간의 싸움에 쓸데없이 현혹되지 말고, 가장 중요한 사안인 부정선거 의혹의 진상규명에 집중하도록 하자는 뜻으로 보인다.  

김소연 변호사는 4.15총선에서 대전 유성을 선거구에서 출마한 바 있으며,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며 소송을 진행중이다. 

향후 검찰이 울산시장 선거개입, 4.15총선 부정선거 등을 어떻게 다룰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재훈 2020-11-02 10:07:56 (180.83.***.***)
그럼혹시 파란밤에게 문자 그럼 너는 우파냐?
그럼 너는 친일이야 뷩신야 불쌍하다 그럼 어떤 사람이 극우인데? 매주 광화문에서 나라를 위해 싸우시던 나이 많은 어르신들도 극우냐 미친놈아 확 대가리를 깨고 싶네 그분들이 모두다 친일파냐 정신똑바로 차려 현재 좌파는 너같은 쓰레기보다 훨씬 머리가 좋아 뷩신아 김소연 변호사가 너 보다 배운게 없냐 불쌍한놈 아니면 너는 우파를 가장한 좌빨이지
이재훈 2020-11-02 10:02:08 (180.83.***.***)
블루나잇 여기 더블당 색과 똑같은 좌파구나 남의 의견을 반박할테는 호칭부터 똑바로해라 뷩신새꺄 뭐가 극우인데 어차피 현재 대한민국은 좌파와 우파의 전쟁터다 너같은 쓰레기가 니라고 불릴만큼 인생을 살진 않았다 서로의 의견을 말하고 거기에서 합의점을 찾아야지 너같은 쓰레기의 의견을 들으려고 여기에 댓글을 단게 아니야 부정선거는 어떻게 생각하냐 뷩신아 정신똑바로 차려 적폐청산이란 미명하에 얼마나 많은 국민이 죽어나갔냐 윤석렬이는 그때 칼춤을 추던 사람이었고 우파국민들이 기댈곳이 없어 윤석렬이란 가느다란 동화줄이라도 잡고 있는거지 현재 부정선거로 얼룩져있는 대한민국의 검찰을 뭘하고 있느지 잘 봐라 김소연 변호사는 그걸 우려하고 있는거지 윤석열을 까고 있는게 아니잖아 그리고 혹시나하는 의심을 하고 있고
블루나잇 2020-11-02 02:53:46 (106.102.***.***)
이재훈/ 극우들이 일반 국민의 지지와 호응을 얻지 못하는 이유를 니가 쓴 글로 알게되었다.부정선거를 파헤치는 중대한 사안에 많은 도움을 주고 큰 역할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ㅉㅉ 본인들이 보고싶은 것만 보고 듣고싶은 것만 듣는 건 더불어공산당이랑 똑같네..윤석열이 무슨 좌파냐 그가 적폐청산 적임자로 발탁되지 않았어도 어차피 다른 검사가 했을텐데, 쓸데없이 그런 원망은 왜하냐? 양쪽 다 공정하게 수사해도 욕을 해대니 그냥 니들은 오로지 한쪽 정권만을 위한 똥개검사들을 원하는 거네..뭐가 합리적 의심과 합리적 사고라는 건지?
이재훈 2020-11-01 23:49:10 (180.83.***.***)
윤석렬은 적폐청산이란 단어로 이나라를 좌파의세상으로 만든 일등공신입니다 사람의 본성은 변하질 누군가 좌파의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합리적인 의심을 항상 가지고 있었는데 김소연변호사의 합리적사고를 지지합니다
참나라가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걱정입니다
글로벌 2020-10-31 02:48:53 (106.102.***.***)
김소연 변호사의 말도 일리가 있지만 현 정치 상황과는 약간 거리가 있어 보인다.윤석열과 추미애 말싸움으로 부정선거 여론을 덮고있고 결국 우파를 분열시켜 윤석열을 응원하게 해서 레임덕을 막는다?? 솔직히 부정선거 이슈는 대다수 언론이 떠들어주지 않아 부각되지 않는 거고, 청와대와 여권 비리가 쏟아지는 상황에서 검찰총장이라도 맞짱 떠주길 바라는 일반 국민들의 간절함이 윤석열을 지지하게 만드는 것..우파에 제대로 된 인물이 나와 총결집을 시키면 언제든지 응원하겠지만, 마땅한 대안도 없는 상황에서 윤석열에게 음모론을 덧씌워 문재인과 한패일 거라는 속단은 금물이다(김소연 변호사+윤석열 총장 파이팅!! )
사이다 2020-10-31 02:10:16 (106.102.***.***)
부정선거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소연 변호사를 응원하지만 윤석열과 문재인과 추미애가 한편일 수 있다는 건 너무 나간 듯..현재 제왕적 대통령의 권한을 견제할 수 있는 세력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그나마 윤이 조국과 울산선거개입 사건을 파헤치며 산 권력에 대항을 하고있다.하지만 분명히 한계는 보인다.조국은 재판 중이지만 울산사건은 추미애의 심복인 이성윤의 중앙지검이 맡아서 뭉개고있고,말이 총장이지 사실상 윤석열은 거의 고립돼있다.대검을 포함해 검찰빅4 요직들도 추미애 사단으로 깔리고..수사진행은 검사들이 하는 거지 총장이 아무리 지시해 봤자 뭉개면 그만이다.아직도 문재인 권력이 위세를 떨치고있는 상황에서 총장이 대놓고 부정선거 수사를 했을 때,오히려 검찰개혁을 반대하는 세력의 모함이라며 역풍을 맞을 수 있다
과객 2020-10-31 00:07:56 (59.9.***.***)
부정선거 수사 않는 윤석열은 절대 지지하지 않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