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데르피게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겨울대비 스킨케어
반데르피게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겨울대비 스킨케어
  • Seo Hae
    Seo Hae
  • 승인 2020.10.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6일부터 현대백화점 킨텍점 5층(유아동매장)서 전 제품 15% 할인혜택 제공

네덜란드 왕실 인증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반데르피게가 본격적인 겨울 보습철을 대비하여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데르피게는 170년 이상 축적된 허브레시피 기반의 네덜란드 왕실인증 브랜드로서, 국제유기농업운동연맹 IFORM 멤버인 NCS(NATURAL COSMETICS STANDARD) 기관의 인증심사를 거쳐 천연화장품으로 공식 인증 받았다. 또한 유해성분 배합기준이 엄격하게 관리되는 ECO CONTROL의 이중 심사를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유럽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약 10여일 간 운영되는 반데르피게 팝업스토어는 그동안 반데르피게를 직접 체험해볼 수 없어서 아쉬움이 많았던 이들을 위해 경험 공간을 중심으로 조성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반데르피게 맘&베이비 라인을 포함, 하우드밸런스와 카텐벳 멀티밤 등 100년 처방 전 제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고객에게는 칼렌듈라 허스텔크림 체험키트도 추가로 증정된다.

반데르피게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인 세이지영㈜의 박승혜 대표는 “겨울철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춥고 건조해지는 날씨가 시작되기 전,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천연 허브 제품을 사용해 보시도록 이번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직접 전 제품을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을 조성했다”고 전했다.

반데르피게 팝업 스토어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11월 5일(목요일)까지 운영된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