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검색광고, 언론홍보 등 온라인광고대행사 바이럴마케팅 성장
디스플레이·검색광고, 언론홍보 등 온라인광고대행사 바이럴마케팅 성장
  • 김미정
    김미정
  • 승인 2020.08.27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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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애드블룸 제공

많은 기업이 홍보수단으로 바이럴마케팅을 주로 사용한다. 하지만, 상당수 기업이 비용 문제와 전문적인 홍보 인력이 갖춰지지 않아 홍보 방법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 그 때문에 알맞은 바이럴광고 전략을 선택하고 최대의 효과를 보기 위해 온라인광고대행사에 의존하는 업체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온라인광고회사 '애드블룸'은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디스플레이광고, 검색광고, 언론홍보마케팅, 블로그·인스타그램체험단 등 다양한 주요 온라인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애드블룸은 2016년 5월 설립 이후 '마케팅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들을 맞춤 컨설팅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대기업, 병·의원, 음식점, 프랜차이즈, 부동산 등 다양한 고객사 및 제휴사와의 업무를 진행하며 성장해오고 있다.

애드블룸에서는 다양한 광고 전략을 믹싱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여러 대행사를 두고 진행하는 것보다 시간과 비용적인 측면에서 더욱 합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전문 마케터가 분야별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마케팅 기법들을 광고주의 업종별 맞춤 기획하기 때문에 빠른 피드백과 정확한 브랜딩이 가능하다.

애드블룸 관계자는 “알맞지 않은 광고를 진행한다면 광고주로서는 광고효과가 미미하거나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라며, “클라이언트가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클라이언트와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예산에 맞춰 가장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효율적인 광고를 위해서는 광고 기획자의 역량이 가장 중요한데, 분야별 전문 마케터가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진행 경력을 갖고 있으므로 광고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라고 말을 맺었다.

온라인광고대행사 애드블룸은 다양한 인터넷마케팅 전략과 경력을 바탕으로 언론홍보,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 통합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업영역 및 포트폴리오 사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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