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안병용 회장(의정부시장), 안성시 집중호우 피해 복구 현장 방문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안병용 회장(의정부시장), 안성시 집중호우 피해 복구 현장 방문
  • 고성철 기자
    고성철 기자
  • 승인 2020.08.0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500만 원), 의정부시(500만 원) 피해 복구 성금 안성시에 기탁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안병용회장(좌)이 안성시 집중호우 피해 복구 현장 방문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안병용회장(좌)이 안성시(시장 김보라) 집중호우 피해 복구 현장 방문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안병용 회장(의정부시장)은 9일 안성시를 방문해 집중 호우 피해 현장을 점검하고 이재민을 위로했다.

김보라 안성시장과 함께 피해 복구 현장을 점검한 안병용 회장은 “집중 호우로 인해 피해를 당하신 이재민 여러분을 비롯한 주민 여러분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신속한 피해 복구에 여념이 없는 김보라 시장님과 안성시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에도 안성시의 피해 복구가 신속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피해 복구가 조속히 완료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와 의정부시는 이날 호우 피해복구를 위해 각각 500만 원의 성금을 안성시에 기탁했다. 

지난달 말부터 계속된 호우로인해 안성시에서는 56개소에서 산사태가 발생해 1명이 사망했으며 주택 40가구가 침수됐고 72명의 이재민이 발생해 경기도내 31개 시·군 중 최대 피해를 입었다. 이에 정부는 지난 7일 안성시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