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음식물 처리기’ 와디즈 펀딩 1억 돌파… 오픈 1시간 만에 달성한 결과
‘린클 음식물 처리기’ 와디즈 펀딩 1억 돌파… 오픈 1시간 만에 달성한 결과
  • 서해 기자
    서해 기자
  • 승인 2020.08.07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프렉시블의 미생물 발효 음식물 처리기 ‘린클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가 와디즈 펀딩 오픈 1시간 만에 펀딩액 1억 원을 돌파했다. 7월 24일 오픈한 린클 음식물 처리기 크라우드 펀딩은 빠르게 1억 원을 돌파하고, 현재는 펀딩액 2억 원을 돌파한 상태다.

여름이면 고온다습한 날씨로 음식물 분쇄기의 필요성이 더욱 커진다. 냄새가 심해지는 데다 초파리 등 벌레가 꼬이기 때문이다. 린클 음식물 처리기는 바로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다. 미생물을 통한 분해로 음식물쓰레기 처리에 불편을 덜어주는 동시에 환경 친화적이다.

린클 음식물 처리기를 제작한 한미프렉시블은 30년 이상의 제조 업력을 지니고 있는 곳으로, 미생물을 이용한 발효 분해 방식을 활용하여 린클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를 만들었다. 음식물 처리기에 쓰레기를 투입한 뒤 2~24시간 내로 분해가 완료되며, 잔여물은 친환경 퇴비로도 사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미생물부터 UVC 탈취 장치까지 거치며 악취가 정화된 공기로 배출되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특허뿐 아니라 K마크, KC인증마크까지 보유하고 있다.

린클 음식물 처리기는 이미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여 총 누적 펀딩액 11억 원을 달성한 이력이 있고, 2019년도에는 와디즈 주방가전 부분 누적 펀딩액 1위를 달성하며 와디즈 음식물 처리기 중 가장 큰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펀딩 후 반품률 1%대로 만족도가 이미 입증된 제품이다.

한편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2020년 리미티드 에디션 색상으로 타이탄 실버와 러블리 코랄을 출시했다. 펀딩 기간 동안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최대 3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린클 음식물 처리기 구매 시 SUVAS 휴대용 칫솔 살균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재 지지 서명&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펀딩을 하지 않아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한미프렉시블은 린클 음식물 처리기(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추첨을 통해 무료 제공한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린클스토어 인스타그램, 린클 와디즈 펀딩 새소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