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DK, 수입 매트리스 최대 50프로 할인 기획전 “첫날 판매 3배↑”
WMDK, 수입 매트리스 최대 50프로 할인 기획전 “첫날 판매 3배↑”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20.07.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래 무더위와 습한 날씨가 계속되며 기능성 침구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냉감 패드가 내장된 매트리스는 물론 시원한 사용감의 겹이불까지, 그 양상은 가지각색이다. 외출이 어려워지며 장기간 실내 생활이 이어짐에 따라, 양질의 수면으로 건강 관리를 도모하려는 심리가 작용한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같은 트렌드가 이어지는 가운데,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 잘 알려진 ‘WMKD(더블유엠디케이)’가 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 적용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를 시작했다. 행사 첫날부터 많은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이목이 집중됐다.

브랜드 측은 금번 행사를 통해 젊은 층부터 중장년 층을 모두 고려해 선별한 수입매트리스 총 6가지 제품을 140여개의 수량으로 할인 제공한다. 제품의 스펙트럼을 크게 넓힌 만큼,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부터 평소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계획 중이던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매트리스 할인 기획전의 성공적 출발을 알렸다.

WMDK 관계자는 “행사 첫날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실시한 프로모션 대비 최대 3배까지 증가한 양상을 보였다. 다수의 소비자들이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할인행사에서 엄선 제공된 매트리스는 ▲씰리 리스폰스 포스쳐피딕 플러스 Q3 울트라펌 타이트탑 ▲인디바니 비스코스마트 ▲쉬프만 달라스, 보스턴 ▲스파이널 케어베딩 컴포트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컴포트 클라우드 메모리폼, 그리고 비엠울트라 쿨까지 총 6종이다.  

끝으로 행사 진행과 관련해 WMDK 관계자는 “4주간 실시되는 할인행사는 전국 4개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에 한해 진행하는 오프라인 전용 행사다.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가성비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최대 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남과 용인, 시흥 및 부산점까지 총 4개 매장에서 실시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7월 대규모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MDK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울러 전국 매장 위치정보, 신제품 소개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