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홀 누리시아, 프라이빗한 웨딩 공간으로 예비부부들 관심
강남웨딩홀 누리시아, 프라이빗한 웨딩 공간으로 예비부부들 관심
  • 김미정
    김미정
  • 승인 2020.07.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식은 두 사람을 한 가족으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날이다.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기 때문에 예비 부부라면 긴장하며 준비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특히 요즘 같이 사회적인 이슈가 있는 경우는 예민함과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이 더 많아져 준비 자체에 난항을 겪을 수 있다.

그런 예비 부부들의 마음을 빠르게 파악하고 특별하면서 로맨틱한 결혼식을 올려주는 강남웨딩홀이 있다. 바로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누리시아'다.

강남웨딩홀 누리시아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강남웨딩홀 누리시아는 이 곳에서 유일하게 단독으로 식을 진행하는 곳이며 총 4개 층의 규모로 이루어져 있어 상담을 하러 온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기도 하다.
150석의 규모의 단독홀은 심플하면서 모던한 스타일과 분위기이며 원형 테이블과 풍성한 플라워 장식이 돋보인다.

2020년 하반기부터는 1시간 30분 동안의 여유 넘치는 예식을 진행하고 있어 예비 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유롭고 기품 넘치는 예식이 끝난 후에는 단독으로 배정되는 연회장에서 뷔페 형식으로 식사를 제공한다. 조리기능장 자격증을 지닌 호텔 출신 메인 셰프의 손 끝에서 만들어진 100여가지 메뉴를 비롯 다양한 즉석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청결한 소독과 철저한 위생관리는 물론 맛과 비주얼을 위한 노력까지 들어간 정갈한 메뉴들은 축하하러 온 하객들과 예비 부부들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다.

강남웨딩홀 누리시아는 방배역 2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이 용이하며 건물 외부와 역 인근 주차장을 포함 총 300대 동시주차가 가능하다. 예비 부부들은 물론 방문객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누리시아에서는 주말예식 이벤트와 나이트웨딩 프로모션 등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상담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