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홍보대사 위촉
걸그룹 러블리즈,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홍보대사 위촉
  • 김선주기자
    김선주기자
  • 승인 2020.07.0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주최로 조직위원회 출범식 열려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하는‘2020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이하 A+ Festival)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202072일 한국프레스센터 매화홀(19)에서 장애인문화예술축제 조직위원회 출범식이 온라인 생중계로 열렸다.

 

러블리즈
걸그룹 러블리즈

 

 

특히 이날 행사는 재능 기부를 통한 나눔으로 걸그룹 러블리즈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되었다.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는 장애인문화예술축제에서 선보일 로고송을 부를 예정으로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모범을 보였다. 한편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뜻깊은 좋은 행사나 좋은 취지는 계속 이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하며 러블리즈의 노래가 코로나 19로 경직된 사회에 온기를 불어 넣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걸그룹 러블리즈와 캐릭터 핑크히포
걸그룹 러블리즈와 캐릭터 핑크히포

 

A+ Festival은 장애인들의 잠재적 가능성(Ability), 열린 접근성(Accessibility), 활기찬 역동성(Activity)을 모토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예술(Arts)로 함께(All Together)한다는 취지로 2009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12회를 맞이했다. 지난해 국내외 장애·비장애 예술단체 50개 팀, 그 중 장애예술단체 50개 팀이 참가하였으며, 참가자 3천명 이상인 국내 최대 규모의 장애인 문화예술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9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