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기업진흥원, ‘마을기업 업종별 역량강화 교육’ 성료
충청북도기업진흥원, ‘마을기업 업종별 역량강화 교육’ 성료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20.06.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19일, 윤성임·이종선 강사의 ‘스마트스토어 기초 및 온라인 매출증대 활용법’ 특강

충청북도기업진흥원(원장 연경환)에서는 충청북도 마을기업 업종별 역량강화 교육의 일환으로 스마트스토어 기초 및 온라인 매출증대 활용법교육을 지난 18~19일 양일에 걸쳐 실시했다.

 

충북기업진흥원은 지역자원을 활용한 수익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소득 및 일자리를 제공하는 충북마을기업 지원기관으로서 이러한 마을기업들의 활성화와 성장을 위해 상시경영컨설팅, 제품홍보, 판로개척사업,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시기적으로 전 세계적인 이슈인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 ‘생활방역 전환등의 보건지침에 따라 소수 인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강의 준비에 만전을 기하였다.

 

이번 교육은 유튜브의 모든 것, 백만 유튜버의 교과서공동저자인 윤성임, 이종선 SNS마케팅강사가 진행했다. 코로나 언택트 시대, 온라인 쇼핑 시장의 급성장 트렌드에 발맞춰 네이버 무료 쇼핑몰인 스마트스토어 중심의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네이버 페이, 네이버 톡톡, 네이버 QR코드, 네이버 데이터 랩, 네이버 키워드 도구, 네이버파트너스 스퀘어 무료 온라인 교육 정보 등)의 실질적인 실습 교육으로 진행해 교육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