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제 기자]“어느 한 가지 모습의 컬러만을 추구 하지는 않는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흐름에 따라 새로움을 창조 시킬 수 있는 유연한 디자이너가 되고자 한다. “
섀도우무브(SHADOWMOVE)의 세컨 브랜드 ‘Closer by Love’는 이러한 마인드에서 시작한다.
이여진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섀도우무브의 세컨 브랜드 ‘Closer by Love’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세컨 브랜드 ‘Closer by Love’는 실용성에 바탕을 둔 가성비를 살린 라인이다.
20~30대를 타깃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밝은 에너지의 편안한 디자인으로 이여진 디자이너는 코로나 사태가 빚은 전 세계적인 암흑 속 에서 작은 빛이 되어 현실의 안타까움을 밝히자는 마음으로 세컨 브랜드를 설립 하였다.
세컨 브랜드의 수익 중 일부는 매달 힘겨워 하는 아이들을 위하여 쓰이도록 기부 할 예정이다.
섀도우무브의 서포터즈 1기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지한지 하루가 지난 현재 많은 고객들의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단순히 신발의 표면적인 부분을 어필 하기 보다는 하루의 일상에 함께 하는 신발인 만큼 진정성 있는 관심을 주는 지원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이여진 디자이너는 "단발성의 서포터즈로 남기 보다는 한분 한분 섀도우무브의 얼굴이 되어 함께 성장을 시켜나가는 주역이 되었으면 한다"고 희망했다.
자세한 모집 사항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shadowmove_official)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