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의혹규명에 대한민국 외교관들 동참, 전 세계 대상으로 폭로
부정선거 의혹규명에 대한민국 외교관들 동참, 전 세계 대상으로 폭로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0.06.18 23:56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명의 전직 한국 대사들과 한명의 전 차관 등이 포함된 전직 고위 공무원들이 대한민국의 부정선거 의혹에 대한 조사를 촉구하는 서한에 서명을 했다고 월드 트리뷴에서 보도했다.

대한민국의 외교관과 고위 공직자가 4.15 부정선거 의혹을 밝혀달라는 촉구를 했다는 점이 충격적이다. 

이 서한에는 "대한민국 4.15 선거의 조작 (사기)을 뒷받침하는 정황과 증거가 많지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법원 등 한국 정부는 이를 무시하고 있고, 정부의 강력한 영향력 아래 있는 언론도 침묵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첨단 전자장비를 이용한 부정선거가 결국 현재의 자유민주주의 세계질서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보고 이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고 적혀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투표 당일 유권자가 실시하는 출구조사에는 선거 당일의 투표 경향이 반영되는 것이 정상인데 이번 선거의 출구조사에는 4월 10일과 11일 치러진 조기투표 결과를 포함한 전체 선거 결과를 비정상으로 반영했다." 라고 적고 있다.

또 "사전투표 결과는 선거일 결과에 비해 압도적으로 여당이 앞서는 것으로 나왔다.통계학자들은 이것이 비현실적인 현상이라고 지적한다."

이 서한은 또 중국 공산당의 개입 가능성을 언급하고 있다. 이번 선거의 배경은 한국 정부의 친중 성향과 밀접한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중국 공산당과 한국 집권당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중국이 한국의 총선에 개입했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서한은 중앙당국과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이 2019년 7월 합의한 내용을 가리켰다. 서한에는 "합의 내용은 기밀이고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번 선거에서의 협력과 관련이 있었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명시돼 있다.

서한에는 "전문가들은 투표용지 분류기에 부착된 장치들이 관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함께 중국 공산당원들과 외부 소통을 가능하게 했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적혀 있다. 이런 식으로 선거관리자들은 쉽게 결과를 조작할 수 있었다고"고 말했다.

“At the heart of the fraudulent elections are problems with early-voting, illegal communication devices embedded in voting machines, and unconstitutional intervention by the courts as well as Chinese intervention,” the letter states.

“The 2020 general elections in the Republic of Korea were clearly rigged. Although it is a domestic event, it has significant global implications that deserve sufficient international attention. It is because the elections will have a great influence on democracies all over the world. Therefore, the international community should not dismiss this event as merely a domestic problem, but should confront it with full force and pursue the truth responsibly.”

Signatories of the letter: (서한에 사인한 분들)

Byun Seung-Gook, Former Ambassador to Portugal   (전 포르투갈 대사)
Cho Won-Il, Former Ambassador to Vietnam   (전 베트남 대사)
Chung Jin-Ho, Former Ambassador to Peru  (전 페루 대사)
Hong Seung-Mok, Former Ambassador to Nepal  (전 네팔 대사)
Kim Suk-Woo, Former Vice Minister, Ministry of Unification  (전 통일부 차관)
Kim Young-Ki, Former Ambassador to Turkey  (전 터키 대사)
Lee Byung-Wha, Former Ambassador to Norway  (전 노르웨이 대사)
Lee Jaichun, Former Ambassador to Russia  (전 러시아 대사)
Lee Sang-Gu, Former Ambassador to Malaysia  (전 말레이지사 대사)
Lee Suk-Jo, Former Ambassador to Kenya  (전 케냐 대사)
Park Dong-Soon, Former Ambassador to Israel  (전 이스라엘 대사)

이상 월드트리뷴 영문 기사 발췌 

전직 외교관들이 다수 부정선거 의혹 규명에 동참한 만큼 대한민국 총선 부정의혹에 대한 세계의 관심이 높아질 전망이다. 

일각에서는 "외교관들이 들고 일어서는 것은 이번 부정선거 의혹 이슈가 국내에서만 쉬쉬하고 그냥 감출 둘 수 없는 심각한 사안이라는 뜻" 이라고 해석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정선 2020-06-22 14:10:08 (211.222.***.***)
부정선거는 여, 야의 문제가 아닙니다.
국민주권 강탈한 범죄입니다.
싸워서 이겨야합니다. 2~3명씩 묶어서 1인시위 강추입니다.
기자님 2020-06-21 08:38:36 (118.235.***.***)
기자님 화이팅입니다 ㅎㅎ 좋은 뉴스 감사드려요
홍영주 2020-06-21 08:31:09 (49.170.***.***)
기자님 기사 기사 감사합니다.
뚜렷한 해명도 없이 우야무야 흘러가는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요
진실이 밝혀졌음 좋겠습니다
최선영 2020-06-19 14:53:30 (1.236.***.***)
악독한 문정권으로부터 압력 많이 들어올텐데 꿋꿋하게 진실을 보도하는 인기자님과 파이낸스투데이...난세에는 애국자가 나온다는 옛말이 하나도 틀리지 않네요...거짓 공영방송에 삥뜯기고 있는 수신료를 받아야 할 자격이 충분한 진정한 언론사입니다. 수신료 거부 운동중입니다. 파이낸스 투데이 같은 언론사야말로 수신료를 받을 자격이 있는데...참 멋지십니다
중앙선거조작위원회 2020-06-19 10:15:17 (175.223.***.***)
사법시험 폐지—>로스쿨 도입,
대입정시—> 대입수시 중심 입학전형으로

교육제도에서

이미
북한식 계급사회로 가는
문재인식 쪽박통일을 선보인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이

세기적 부정선거로 민주주의 부정,
좌파무죄•우파유죄로 법치주의 부정으로

정치제도에서도

‘북한식 민주주의’로 가는
문재인식 쪽박통일을 재현.



잃어버린 표를 찾아 거리로 나선
분노한 국민들이

침묵시위를 끝내고
바쁜 일상으로 돌아오려면

언론사 기자들이나
검찰•대법원 구성원들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스스로 분노를 느끼며

침묵을 멈추고

진상보도•엄정수사•전면 수검표 결정을 내려야.
김예은 2020-06-19 02:57:58 (210.94.***.***)
너무 좋은기사 감사합니다. 4.15 치면 메인에 이 기사가 떠서 너무좋네요. 이 시대의 진정한 애국언론=FNTODAY
이상욱 2020-06-19 01:59:12 (39.119.***.***)
항상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온세계가 아는 진실을 우리나라 국민들에게만 감추려 하는 정부. 그리고 억압된 언론. 하지만 진실을 밝히려는 의인들이 늘어나서 결국에는 전국민이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부정선 2020-06-19 01:55:00 (162.223.***.***)
4.15부정선거 의혹 규명 블랙시위등을 보도하지 못하게 하고 문비어천가만 보도한 결과 애국국민들이 세계 언론에 호소하기에 이르렀다.
부정선거 괸련자는 조속 사법처리하고 21대 국회의원 총선 재선거를 실시, 재선가는 본투표기간을 늘려서라도 사전투표 제도를 없애고 전자개표를 수개표로 바꾸는것이 부정선거를 예방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문정권의 온갖 탄압이 있었을것임에도 정론직필 정의를 위해 앞장서는 파이낸스투데이에 감사를 드립니다
시민 2020-06-19 00:48:29 (59.9.***.***)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조기투표를 사전투표로 수정하셔야 할것같네요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