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인강 시원스쿨, ‘방구석 라이브 특강’ 제안… “집에서 안전하게 스터디하세요”
일본어 인강 시원스쿨, ‘방구석 라이브 특강’ 제안… “집에서 안전하게 스터디하세요”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20.06.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시원스쿨 일본어]

아직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며 대중들의 불안을 야기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한 확산 사례가 잇따르면서, 마음 편히 외출하기 어려운 상황이 한층 더 심화되는 중이다. 특히 교육계에서 이러한 양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등교를 연기하거나 중단하는 학교들이 늘어나고 있고, 학원가 역시 주요 감염 위험지역으로 분류되는 등 큰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

이렇듯 교육계 전반이 위축된 만큼, 자발적으로 외국어 공부에 임하려는 학습자들 역시 곤경을 겪고 있다. 자기 계발을 목적으로 하는 직장인들, 그리고 스펙을 갖추려는 취업 준비생들 등 많은 이들이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다.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걱정이 앞서, 사람이 밀집하는 오프라인 학원에 선뜻 발을 들이기 어려워서다.
 
이 가운데 일본어 인강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 일본어’는 일본어 공부를 희망하는 다수의 학습자들을 위해 ‘일본어 라이브 특강(J LIVE, 제이 라이브)’을 구성 및 진행한다고 전했다. 앞선 5월 ‘중국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 브랜드는 오프라인 학원에 가지 않아도 선생님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

시원스쿨이 실시하는 일본어 라이브 특강은 양질의 강의를 안심하고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평소 선생님에게 궁금했던 사항을 질문하고 그에 대한 답변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질문의 경우 현재 시원스쿨 공식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사전 모집 중에 있다. 

특히 진행되는 강의 주차마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선생님이 각기 다르기에, 일본어 배우기를 갓 시작한 왕초보라 할지라도 발음이나 청취, JPT까지 분야 별 전문 강사에게 편하게 질문한 후 답변을 얻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시원스쿨 일본어 라이브 특강 일정은 다가올 6월 9일 화요일 오후 8시 ‘왕초보 일본어 표현 (최유리 선생님)’으로 막을 올린다. 이후에는 ▲ 6월 16일 오후 8시 ‘일본어 말하기 트레이닝(패턴 연습)’, ▲ 6월 23일 오후 8시 ‘일본어 발음과 표현’, ▲ 7월 1일 오후 8시 ‘JPT 시험 문법, 꿀팁, 시험 공부법’ ▲ 7월 7일 오후 8시 ‘일본 노래(청취)’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시원스쿨 일본어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알림 설정을 하면 라이브 방송 시작과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매주 방송 시작 전 선생님을 공개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원스쿨 일본어는 라이브 중 ‘패키지 2만원 할인 쿠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진행 중 당첨자를 선정한 후 매주 다른 기프티콘 및 무료 수강권도 제공할 방침이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