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 대구∙경북 지역 가맹점 총괄할 지사장 모집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 대구∙경북 지역 가맹점 총괄할 지사장 모집
  • 오승훈
    오승훈
  • 승인 2020.06.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구이 치킨 대표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이 대구, 경부 지역의 본격적인 가맹사업 체계화를 위해 해당 지역의 가맹과 물류를 책임질 지사장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제외한 부산, 광주지역 등을 지사로 운영하고 있는 오븐마루치킨은 대구, 경북지역의 가맹사업을 체계화하고, 원활한 물류유통을 하기 위해 이번 지사장 모집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지사장은 해당 지역의 가맹점 개설 및 매장관리와 물류유통 등 가맹점과 관련된 업무를 총괄하는 직책으로, 프랜차이즈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지역 설정에 밝고 영업력이 뛰어난 인재를 모집한다. 지사장은 대구, 경북지역에 오븐마루치킨 직영(안테나숍) 1개점을 필수로 운영하는 것을 요건으로 하고 있다.

최종 선발된 지사장에게는 본사에서 교육 및 경영 컨설팅을 제공하며, 물류보장과 영업지역 보호 및 권리보장 등을 지원한다.

아울러 오븐마루치킨에서는 6월 창업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창업자에게는 가맹비 무료와 함께 닭 1,004마리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계약이행 보증금, 로열티 비용, 오픈행사, POS무상지원, 배달 패키지 비용, 홍보물품 및 바이럴 마케팅 비용 등을 무료로 지원한다.

오븐마루치킨 본사 ㈜오엠푸드는 좋은 품질의 재료를 이용해 만든 건강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2012년에 가맹 사업을 시작해 현재 전국 1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경기 불황 속에서도 연속 신규 매장 오픈 행렬을 이어가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오븐마루치킨의 성장세를 함께 이어 나갈 지역 파트너(지사장)를 모집한다”며 “대구, 경북 지역 실정에 밝고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해가 깊으며 열정이 넘치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상호 간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븐마루치킨의 대구, 경북지역 지사장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