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집에서 관리하자 ‘예님 원더풀라인크림’
다가오는 여름, 집에서 관리하자 ‘예님 원더풀라인크림’
  • 김미정
    김미정
  • 승인 2020.06.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예님 원더풀라인크림

옷이 얇아지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홈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예님 원더풀라인크림은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매년 판매율이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운동 전, 후에 꾸준히 발라주면 운동의 시너지를 높여주며, 취침 전, 또는 다리 붓기로 피로감이 있을 때 제품을 바르고 실리콘 롤러로 마사지를 해주면 더 만족할 수 있는 홈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헬스,뷰티케어 브랜드 예쁘고 고운 님 '예님'의 첫 제품이기도 한 '원더풀라인크림 단지형'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이며, 작년여름에는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가 탑재 된 롤러버전을 출시했다.

예님 원더풀라인크림은 열이 발생되는 온열케어제품이며, 산뜻한 겔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다른 바디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보습감까지 잡아주는 멀티케어 제품이다. 또한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복부피부탄력개선, 붓기완화, 혈행개선,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 인체적용시험과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불가마크림, 불방망이크림' 등의 별명이 붙여진 '예님 원더풀라인크림'은 많은 뷰티셀럽들의 추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후기까지 끊임 없이 전해지고있는 제품이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예님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