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본격적인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서…위메프오 통해 할인 쿠폰 증정
오븐마루치킨, 본격적인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서…위메프오 통해 할인 쿠폰 증정
  • 오승훈
    오승훈
  • 승인 2020.04.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계의 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외식업 브랜드들이 최근 소비 트렌드의 핫 키워드로 떠오른 '배달 서비스'를 통해 불황 타파의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다. 비대면과 언택트 소비의 대두와 함께 전염병 이슈가 맞물리면서 배달 서비스는 외식업계 소비 구조에 큰 축을 담당하고 있으며, 외식업 분야의 배달 서비스 확대는 꾸준히 지속될 전망이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오븐마루치킨'도 배달 서비스 부분의 역량을 강화하며 가맹점 매출 상승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오븐마루치킨은 기존 홀과 포장, 배달의 '3-Way 프로그램'으로 트라이앵글 모듈을 적용하고 있었던 매출 구조에서, '배달 서비스' 부문에 좀 더 역량을 집중해 소비 트렌드에 맞는 배달 강화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오븐마루치킨은 배달&픽업 전문 앱 위메프오와의 제휴를 통해 배달 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위메프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븐마루치킨 15,000원 이상 구매 시 바로 할인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위메프오를 통해 오븐마루치킨을 첫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일 23일부터 29일까지 총 7일간 7,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븐구이 치킨 대표 브랜드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오븐마루치킨은 위메프오와의 제휴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배달 앱 시장에 진입해, 배달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를 읽고 그에 맞춘 매출 전략을 구축해 가맹점들의 매출 상승을 돕는 것이 본사의 역할”이라며 “오븐마루치킨은 점차적인 배달 서비스 강화 전략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고,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븐에 구운 치킨을 전문으로 하는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오븐마루는 현미곡물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 겉바속촉의 진수를 보여주는 베이크 치킨과 은은한 훈연향을 더해 오븐에 그대로 구워 담백함을 자랑하는 로스트 치킨을 기본으로 다양한 양념의 치킨과 퓨전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메뉴에는 ▲바삭한 순살베이크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더한 '까르보순살현미베이크' ▲베트남 분짜에 오븐마루의 순살 로스트를 더한 '하노이치킨분짜' ▲칠리소스 양념에 볶아낸 크림치즈를 토핑한 '치즈칠리로스트' ▲로스트 치킨에 전통 간장불고기소스를 더한 '궁중불고기로스트' ▲특제소스를 사용해 맛있는 매운맛을 자랑하는 '윙봉레드' 등이 있다.

오븐마루치킨은 메인메뉴인 치킨 외에도 치킨마라탕과 마루치즈떡볶이, 마루물뱅이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구비하고 있어, 온 가족 식사메뉴와 간식, 야식 메뉴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븐마루치킨에 다양한 메뉴들과 관련 문의는 오븐마루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