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코인, 코나코인과 MOU 체결…A-IEO 암호화폐 생태계 구축 도모
BK 코인, 코나코인과 MOU 체결…A-IEO 암호화폐 생태계 구축 도모
  • 김승진
    김승진
  • 승인 2020.04.2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llusionBK(이하 BK 코인)는 지난 20일 세계 최초 펀드레이징 플랫폼인 코나코인(CONA)과 업무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BK코인은 차량과 관련된 모든 관련 정보를 기록하는 분산화된 블록체인으로 차량의 상태, 주행 정보 등을 투명하게 공유할 수 있다. 따라서 현재 중고차 시장 내에 실제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할 수 있는 최초의 프로젝트이며 4차 산업혁명이 확산됨에 따라 미래 가치적으로도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코나 코인은 A-IEO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개발한 펀드레이징 플랫폼이다. 또한 가상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 내에 A-IEO를 도입하여 많은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모금 방식을 이끈 주역이기도 하다.

이전 A-IEO 프로젝트로 선정되었던 코나코인(CONA)은 현재 100원에서 2200원까지 약 22배의 상승 중이며, 2차 쟁크코인(XANK)은 약 55배가 상승하여 모두가 만족할만한 결과를 나타낸 바 있다. 이어 3번째 프로젝트로 선정된 BK 코인 역시 성공적인 결과를 나타낼만한 기대감을 충족 시 키에는 충분한 여건이 조성되어 있다.

양사의 협력 관계는 A-IEO 시스템을 중심으로 가상화폐 분야 내에서 우수한 생태계 구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가상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의 순차적인 A-IEO 프로젝트 구축은 타사와 차별화된 모금 서비스 및 유통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A-IEO는 성장형 모금(Growth Funds Rsising)으로 당일 매수량을 수치화하여 그에 맞는 지분을 암호화폐로 제공하기 때문에 디플레이션을 강하게 방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추가적인 소각을 통해 해당 가상화폐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양사는 A-IEO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두 기업의 강점을 결합하고 긴밀한 협력 체계를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켜 모두가 충족할만한 서비스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