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투어, 에스와이미디어, 더클래스2020 업무협약
청바지투어, 에스와이미디어, 더클래스2020 업무협약
  • 강진교기자
    강진교기자
  • 승인 2020.04.2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발한 교류와 차별화된 테마 여행과 유튜브채널 콘텐츠
CNN21방송 스튜디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왼쪽부터 청바지투어 정선미 대표 에스와이미디어 정소영 대표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NN21방송 스튜디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왼쪽부터 청바지투어 정선미 대표 에스와이미디어 정소영 대표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바지투어(대표 정선미)와 에스와이미디어(대표 정소영)와 더클래스2020(대표 강진교)은 지난 18일 협력사를 위한 여행 및 유튜브 콘텐츠 채널 및 유튜브크리에이터 교육양성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광주 CNN21방송 지오그룹빌딩 6층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청바지투어 정선미 대표, 에스와이미디어 정소영 대표, 더클래스2020 강진교 대표가 참석했다.

청바지투어 정선미 대표는 서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에스와이미디어 임직원을 위한 테마여행 및 문화프로그램함께 소통하고 발전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에스와이미디어 정소영 대표는 협약을 통해 청바지투어 협력사에 대한 유튜브 채널 콘텐츠 기획 및 영상촬영 편집 지원이 원활하게 진행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원활하고 체계적인 업무교류를 통해 상호 활발한 교류로 호남 지역 간 업무협약도 함께 나아가자 며 이번 협약에 대한 의미를 전했다.

한편 에스와이미디어는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던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유튜브 전문 영상감독과 업무를 진행하면서 기업, 병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유튜브 콘텐츠 기획과 영상촬영 편집하는 전문회사이다.

또한 청바지투어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한 여행경기를 극복하기 위해 청춘은 바로 지금 이라는 슬로건으로 하동군 하동천문대 빠하디의 별 독립펜션 유튜브크리에이터 교육 및 힐링 테마 기획 여행은 물론 전남 22개 시군 국내 여행에 교육과 관광이라는 두 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더클래스2020 강진교 대표는 호남백과사전이라는 SNS채널과 커뮤니티를 활발하게 진행하면서 오는 5월부터 지역로컬크리에이터양성에 집중하겠다면서앞으로도 지역 활동을 통해 봉사로 실천하며 활발한 교류와 업무협약으로 상호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