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삽시다’의 ‘소소공모전’에서 1인 크리에이터로 개인 입선을 수상했다. 쟈스민은 ‘깔라만시 샤워 페이스 팩’을 출품작으로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 전달하기 위해 1인 크리에이터로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본 영상을 직접 촬영, 편집까지 도맡아 제작하는 역량을 발휘했다.
이번 공모전에 입선한 쟈스민은 연주자로서 한국의 우수한 상품과 음악을 접목시켜 콘텐츠 한류 부흥에 더욱 일조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쟈스민은 2013년 첫 싱글앨범 C. Saint-Saëns, Introduction And Rondo Capriccioso(생상, 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로 데뷔해 현재까지 싱글앨범 7장, 정규 앨범 1장을 낸 전문 뮤지션으로 그동안 자선 음악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장소를 불문하고 찾아가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며 남모를 선행을 베풀어 웰빙뉴스 주관 제1회 ‘2019 선한 영향력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개인 연주자로서 활동 외에도 교육자, 프리랜서 아나운서, 모델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쟈스민은 최근 K-Pop 한류를 전 세계에 알리는 예쓰아이두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여 공연기획, 음반제작, 영상제작, 홍보 와 마케팅 등 한국의 문화 예술 콘텐츠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는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팟프리카’라는 오디오 플랫폼에서 ‘쟈스민의 Song For You(송포유)’라는 인터랙티브 방송국을 개설해 유저와 가깝게 소통하고 있으며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쟈스민 TV’ 채널을 오픈해 구독자를 늘리고 있는 중이다.
‘쟈스민 TV’는 바이올리니스트로서 그녀의 연주 활동 모습과 음악을 통한 일상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종합선물 채널로 팬들에게 인기 상승 중이다. 또한 지난 13일에는 ㈜여행학교와 파트너십을 구축해 예쓰아이두 엔터테인먼트와 여행 상품을 결합한 문화예술 콘텐츠의 융합을 시도하는 OSMU(One Source Multiuse)의 미래 지향성 사업으로 그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시키고 있다.
그녀는 명실상부 SNS 시대가 요구하는 전천후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컴퓨팅 사고력과 알고리즘을 음악과 테크놀로지를 결합시키는 창의적 발상으로 메이킹 할 수 있는 미래의 융합 통합형 인재로 발돋움 하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