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하우징브랜드페어 & TOOL SHOW ··· 코엑스 개막 내달 16일까지
2020 하우징브랜드페어 & TOOL SHOW ··· 코엑스 개막 내달 16일까지
  • 신성대 기자
    신성대 기자
  • 승인 2020.02.15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자재인 ‘2020 하우징브랜드페어’가 이달 13일 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열린다. 사진 /파이낸스 투데이
건축자재인 ‘2020 하우징브랜드페어’가 이달 13일 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열린다. 사진 /파이낸스 투데이

[신성대기자] ‘2020 하우징브랜드페어’가 이달 13일 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열린다. 올해 16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해마다 10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다. 건축자재(구조재, 내·외장 마감재, 창호재, 조명, 전기설비 등), 툴쇼 공구 및 건축장비, 산업용재, 스마트 홈리빙 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코엑스 전시관 A .B홀로 나눠 한국산업용재협회와 리드엑스포가 공동 주최하는 공구 전문 전시회 ‘2020 툴 쇼(Tool Show)’가 공동 개최된다.

신종 코로나91로 인해 위축된 가운데 타 건축 전시회와 달리 공동개최 전시와 특별전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현장을 돌아보는 관람객들은 마스크를 쓰고 관람을 했고 마스크를 준비하지 못한 관람객에게는 주최측에서 준비한 마스크를 일일이 나눠주며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다. 코엑스 전시관 A .B홀로 나눠 한국산업용재협회와 리드엑스포가 공동 주최하는 공구 전문 전시회 ‘2020 툴 쇼(Tool Show)’가 공동 개최된다. 또한 ‘스마트홈&리빙테크페어’에서는 스마트홈 솔루션을 살펴 볼 수 있다.

 

전시회는 건축자재인 구조재, 내·외장 마감재, 창호재, 조명, 전기설비 등이 전시가 되었고, 건축장비 및 툴쇼 공구 업체가 많이 참여했다.

하우징브랜드페어는 국내 건축과 주택의 고품격을 실현하며 건축 및 건설 관련산업의 기술개발 촉진을 위해 개최된 전시회는 건축자재인 구조재, 내·외장 마감재, 창호재, 조명, 전기설비 등이 전시가 되었고, 건축장비 및 툴쇼 공구 업체가 많이 참여했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에도 하우징페어에 참여했는데 예년 수준으로 사람들이 오고 있는 것 같다"며 "이 행사를 통해 연간 매출의 절반 이상을 올리는 업체가 있을 만큼 중요한 자리이기도 하고, 코로나19 확산이 어느 정도 잡혀가고 있다고 생각해 참석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