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재가방문요양센터 및 국민기자협회" 고양시지부 개소식 성료
"다선재가방문요양센터 및 국민기자협회" 고양시지부 개소식 성료
  • 박규진 기자
    박규진 기자
  • 승인 2020.02.0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규진 기자](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는 2020경자년을 맞이하여 영리단체인 "다선재가방문요양센터(센터장 최선규)"와 (사)국민기자협회 고양시지부(지부장 김승호)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이날 개소식에서 "다선재가방문요양센터는 노인 복지와 건강한 노후를 위한 사업"이며, 국민기자협회는 "정론과 시대 상황에 부합하는 깨끗하고 발빠른 보도를 지향키 위함"이라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개소식이 마련된 사무실 공간에는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본부와 신문고뉴스 경기북부본부가 함께하는 등 2020년도의 글로벌 도약을 위한 전초 기지가 될것이라고 자평하였다.

이날 정ㆍ관ㆍ군ㆍ재계 및 지인들의 축하 방문과 격려 방문이 줄을 이루며, 고양시의회(문화복지위원장 김효금) 한국문학신문(발행인 임수홍) 파이낸스투데이(취재본부장 박민화) 일산 (회장이강진), 보축회(회장 정성남) 최재현, 권일봉 회장, LG전자 고양서비스센터(대표 정준모) 제천시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우종대) 제천시체육회(회장 함영창, (사)한국전문기자협회(경기북부지부 회장 이호갑) 의료법인 일산복음병원(이사장 손재상)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김홍종) (사)샘터문학(회장 이정록)한국문인협회(제천시지부 회장 김명자) (사)한국창조미술협회(상임고문 김영선) 화가 이민애, (주)비타민나무(이사 장현숙)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장 김재득) 시인 여운만, 최선규, 김평배,김미성, 고운비, 전규리 등 관계자와 함께 50여명이 참석하여 성료됐다.

관계자는 2020경자년 "다선"의 행보에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이라면서 앞으로 지역사회의 '효' 문화발전과 문학 밎 언론의 역활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