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2020, 중소상공인 매출상승을 위한 24시간 소셜미디어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 선보여
더클래스2020, 중소상공인 매출상승을 위한 24시간 소셜미디어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 선보여
  • 이미소
    이미소
  • 승인 2020.01.2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삶을 변화시키는 원동력이 되기도 한다. 특히, 스마트폰은 21세기 가장 획기적이고 유용한 발명품이지만 요즘 스맹이라는 바로 스마트폰 문맹이라는 수식어가 유행어가 된 지 오래다.

더불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스마트폰 활용 교육의 중요성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교육부 역시 창의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핵심역량을 반영한 교육 구조 개편안을 발표하면서, 이제 교육 현장의 고민은 단조로운 암기, 지식 습득 중심의 교육 경쟁에 이겨 1등 인재를 만드는 것에서, 어떻게 재능을 살리며 성장하도록 도울 것인지로 넘어갔다.

더클래스2020 관계자는  "더클래스2020은 소그룹 교육 3인에서 6인까지 소셜미디어 1:1코치 및 유튜브 활용부터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과 원데이클래스 6시간을 통해 SNS마케팅 전략과 SNS비즈니스 코디라는 새로운 홍보마케팅 협업 및 이론적인 교육보다는 SNS비즈니스 플랫폼이라는 정보와 업체에 따른 매출 상승 타겟을 고민하고 함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중소상공인들이 사업을 시작할 경영과 마케팅을 공부하고 시작하지 않는 점을 고려하여 고객은 다양하게 변화하고 현재 온라인마케팅이 아니면 사업을 한다는 것은 점점 어려워지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중소상공인들을 자신의 일을 하기에도 바빠 개인적인 여행은 물론 가족과의 시간도 등한시되며 홍보마케팅을 위해 광고 대행으로만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

더클래스2020 강진교 대표는기본적으로 내가 알기만 해도 돈이 되는 정보, 마케팅방법은 반드시 공부를 해야 되지만 일손이 부족하거나 업무의 과다 피로로 가족과 보내는 시간도 부족한 중소상공인들을 위한 힐링 여행 프로그램 및 SNS비즈니스플랫폼과 가장 기본이 되는 네이버 비즈니스 시스템으로 개인을 증명하는 주민등록증처럼 나의 매장을 홍보하고 알려주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도 모르는 게 현실이며, 중소상공인들의 경쟁력이 있는 브랜드가 많이 만들어 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중소상공인을 돕고 이해하며, 시대에 따라 변화와 실리보다는 명분으로 사회적 공헌에 앞장서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