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라임제약 2020년 시무식 성료
한국프라임제약 2020년 시무식 성료
  • 김수연기자
    김수연기자
  • 승인 2020.01.06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찬 한 해의 시작을 위해 오페라와 ‘4차 산업혁명과 유튜브’ 특강 열어
한국프라임제약 본사 대회의실에서 유튜브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프라임제약 본사 대회의실에서 유튜브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정소영 강사와 한국프라임제약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정소영 강사와 한국프라임제약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프라임제약 (대표이사 현병용)은 지난 3일 본사(광주 동구 중앙로 211) 대회의실에서 시무식을 열었다. 이번 시무식은 본사 임직원 및 전국 지점의 지점장과 사원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2020년의 힘찬 시작을 알리는 뜻 깊은 자리였다.

 

한국프라임제약은 전문의약품(ETC), 병원 의사처방 약품 전문 제조생산 판매를 하고 있으며 매년 30%대의 고 성장률로 제약업계의 평균 성장률보다 높은 성장률을 달성해나가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를 시장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 외에도 인류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한국프라임제약이라는 슬로건 아래에 산학 R&D 협력으로 신약(개량신약, 바이오신약, 신약제제개발 등)개발에 총력을 다 해 일해 나가고 있다.

 

이번 시무식은 신년 초청특강으로 스토리가 있는 행복한 오페라를 통해 모두에게 친숙한 멜로디와 함께 따라 할 수 있는 오페라 Gala’가 진행됐다. 오 솔레 미오, 축배의 노래를 다 함께 부르며 단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지는 브랜딩 교육 및 마케팅 홍보 특강에서는 유튜브와 SNS 등이 홍보에 미치는 파급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강을 진행한 정소영 강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SNS와 유튜브는 피해갈 수 없는 트렌드라며 행동하는 자만이 기회를 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3가지 조건 최초, 최초, 유일중 최소 하나를 충족해야 한다. 이중 한국프라임제약이 걸어가야 할 길은 어떤 것인지 다 함께 생각해보며 다시 한 번 기업의 목표를 다잡는 시간을 가졌다.

 

특강을 들은 양승철 전무이사는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미래전략에 SNS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은 필수다. 기업 경영을 위해 임원과 사원들이 모두 알아야 할 필수적인 내용이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SNS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의에 참여한 SNS김민경강사는 건강식품 및 화장품 연구개발이 주 사업인 기업에서는 제품에 대한 마케팅이 아주 중요하다. 오늘 특강 내용을 바탕으로 모두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을 위한 브랜딩을 시작하기 바란다고 전했으며 SNS김수연강사는 국내를 넘어 세계를 무대로 한 한국프라임제약의 활약이 기대된다. 유튜브는 이를 위한 최고의 도구이다. 오늘 같은 마음가짐으로 함께 힘을 합쳐 글로벌 제약시장의 최고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밝은 미래를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