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2019 청소년 장학금 수여식’ 훈훈한 마무리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2019 청소년 장학금 수여식’ 훈훈한 마무리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11.23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초·중·고 학생 36명에게 매월 10만원씩 6개월 지급, 심사 통해 6개월 연장지급

동대문구청(구청장 유덕열)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에서는 해마다 전국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22일 동대문구청 아카데미 강당에서는 ‘2019 청소년 장학금 수여식이 중소기업알기기 전문 오혜성 MC의 진행으로 행복하게 진행됐다.

 

이날 이남숙 대표는 오늘 우리나라 미래의 주인공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열어주기 위해 준비한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장학금지원 행사에 애정과 관심을 갖으시고 참석해주신 내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드리며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라는 인사말로 수여식 시작을 알렸다.

 

이날 내빈으로 참석한 동대문구청 유덕열 구청장은 어릴 적 나도 신문배달을 하면서 어려운 생활을 했지만 꿈을 위해 열심히 살다보니 지금 동대문 구청장이 될 수 있었다. 우리 청소년들도 꿈을 갖고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면 큰 꿈을 이룰 수 있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남숙 대표는 2019년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장학금지원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매월 10만원씩(11, 12, 20201, 2, 3, 4)까지 기본 6개월 동안 지급될 것입니다. 지급도중에 본 단체에서 가정실사를 통해 선정된 학생에게는 6개월 더 연장 지급될 예정입니다라며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앞으로 운동본부에서는 우리 청소년들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며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장학금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내빈으로는 주식회사 제기동큰손 채계병 대표, 백룡컴퍼니 이윤복 대표, 한우가이정도는돼야지 강재원 대표, 해피브릿지 이상대 팀장, ()영진물산 김진목 회장,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남궁문선 상임이사,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정의숙 이사,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안영주 서울연합회장, 충남/세종 유혜정 지사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하며 수여식에도 함께 했다.

 

이날 장학금을 수여 받은 학생은 총 36명으로  초등학생 부문 19명 중학생 부분 12명 고등학생 부문 5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