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 ‘한양ENG와 함께 하는 미리크리스마스 럭키 BOX 프로젝트’ 성료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 ‘한양ENG와 함께 하는 미리크리스마스 럭키 BOX 프로젝트’ 성료
  • 남승열기자
    남승열기자
  • 승인 2019.11.20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한양토마스사회복지재단 후원, 재가 장애인에게 손편지와 함께 안전・방한용품, 밑반찬 등 럭키박스 지원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관장 김현균)은 지난 9일 따뜻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자 재가 장애인에게 안전방한용품을 지원코자 한양ENG와 함께 하는 미리크리스마스 럭키박스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화성시가 설립하고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관으로 화성시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미리크리스마스 럭키박스란 화성시동부권역 저소득 및 중증장애인에게 동절기 안전방한용품과 밑반찬 지원을 통해 경제적·심리적 지지를 도모하기 위한 선물 박스로 해당지역 행정복지센터 13개소와 ()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기도협회 화성시지회 협조로 200명의 가정을 추천받아 전달했다.

 

이날 후원을 진행한 한양이엔지()(공동대표이사 김형육, 김범상)30여 년간 에너지·발전 플랜트와 바이오·제약, 우주항공 그리고 친환경 고효율 환경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사회공헌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을 사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그룹 사 내 봉사단 ()한양토마스사회복지재단(이사장 김형육)에서 1,800만원을 후원했고, 한양이엔지(), 한양디지텍(), HCM() 임직원 96명이 함께 따뜻한 연말을 응원하는 손 편지와 안전방한용 생활용품 그리고 밑반찬(백숙 외 6) 등을 정성스럽게 패킹하고 포장이 완료된 럭키박스를 가정으로 직접 배달했다.

 

 

활동에 참가한 김 과장은 직접 럭키박스를 패킹하고 배달하는 과정에서 보람을 느끼고 따뜻한 마음을 배워가는 것 같아 좋았다라고 말했다.

 

일상생활하기 어려워 집에 머물며 살아가는 장애인들을 위해 겨울 방한용품후원과 봉사활동을 펼치는 활동에 기업이 앞장서는 훈훈한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따듯한 마음들이 계속 이어기질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