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행복나눔 ‘2019 어울림바자회’ 성료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행복나눔 ‘2019 어울림바자회’ 성료
  • 남승열기자
    남승열기자
  • 승인 2019.11.19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금 전액 지역 내 독거어르신 주거 체납비 및 청소년 꿈 지원 사업으로 사용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성규)은 지난 16일 지역 내 독거어르신 주거체납비 및 청소년 꿈 지원을 위한 ‘2019 어울림바자회를 동탄중앙어울림센터 3층 옥상정원에서 진행했다.

 

이번 바자회는 쇼핑과 문화, 그리고 나눔이 함께하는 쇼핑 공간이란 슬로건으로 저소득 독거어르신 주거체납비 및 저소득 가정 청소년의 꿈 지원을 위한 지원금 마련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취지로 진행됐다.

 

이번 ‘2019 어울림바자회의 바자회 물품은 지역 내 기업·단체 기증을 통해 마련됐으며 특히 아동의류와 성인신발, 조리용품, 생활용품, 장난감 그리고 가구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해 지역주민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주었다.

 

아울러 행사장 일대에서는 나눔 벼룩시장 지역주민 풀뿌리 동아리의 체험부스 아동권리캠페인 등 다양한 체험을 선사해 지역민이 함께 문화를 공유하는 장이 구현됐다.

 

또한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장애인 바텐더팀 ‘This able 바텐더 스타의 무알콜 칵테일 나눔 부스가 함께 운영돼 지역주민에게 칵테일이라는 이색 서비스를 제공해 행사장의 즐거움을 한층 더 북돋을 수 있었다.

 

최성규 관장은 개최를 위해 도움을 주신 후원자분들과 협력업체 그리고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향한 따뜻하고도 큰 나눔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웃과 함께 한 문화와 쇼핑이 함께한 ‘2019 어울림바자회이러한 행사를 통해 기부문화가 확산돼 작지만 따듯한 온정을 함께하는 밝은 사회가 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