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열어가는 해피TV 웃귀박쇼 ‘복면가수 쟁탈전’ 제10회 ‘시즌1’ 막 내려
행복을 열어가는 해피TV 웃귀박쇼 ‘복면가수 쟁탈전’ 제10회 ‘시즌1’ 막 내려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10.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월드뮤직 이민영과 함께 행복을 열어가는 웃귀박쇼 시즌2’ 기대하며

 

시청자와 함께하며 행복을 열어가는 해피TV 웃귀박쇼 복면가수 쟁탈전10회가 시즌1’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번 제10회는 가수 여정의 10회 도전의 시간이었으나 가수 여정은 승리를 이 방송을 함께 만들어 주신 팬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10회 승리의 영광을 돌리며 시종 화기애애한 시간으로 마무리를 했다.

 

지난 21(), 그동안 많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자리로 중소기업알리기 전문 오혜성 MC와 가수 홍시의 공동 진행해 왔으며 마지막 방송은 오혜성 MC의 단독 진행으로 이어졌다.

 

가수 여정은 그 동안 이처럼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을 줄 모르고 시작했는데 너무나 큰 사랑을 받게 됐습니다. 팬들이 없었으면 이 자리에 여정도 없었을 것이며 두 달 동안 행복했습니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오혜성 MC그 동안 시청자 여러분들의 큰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오는 28일부터 새롭게 시즌2가 시작됩니다. ‘월드뮤직 이민영과 함께 행복을 열어가는 웃귀박쇼 시즌2’를 많이 기대해 주시고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그동안 메인MC로서 감사함과 함께 아쉬움을 전했다.

 

이날 여정은 나성에 가면을 시작으로 대표곡 백년이고 천년이고, 사랑아, 애가타를 불렀다.

 

이 프로는 가수들의 사연을 통해 무명의 설움을 씻어보며 무명가수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는 프로로 트로트계의 언더그라운드 가수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현역 가수들의 도전이 이어졌다.

 

첫 방송에서 가수 여정과 차승민의 도전으로 시작된 쟁탈전에서는 이어 MC, 이미화, 이영예, 이수오(2회 출연), 연승희, 신서연, 김세연이 자리를 함께 해 시청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며 팬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자리로 이어졌다. 마지막 방송에서는 특히 팬들의 아쉬움이 댓글로 끊임없이 이어져 이 프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가수 여정은 팬들의 댓글 중에서 현재 활동 중인 동료 가수들의 개인방송이나 활동사항 등을 일일이 소개하며 이들의 홍보를 자처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월드뮤직 이민영과 함께 행복을 열어가는 웃귀박쇼 시즌2’에서는 시청자 여러분의 신청곡 들려주는 프로이다. 첫 번째 초대 손님으로 여행스케치 리더 루카가 힐링 콘서트방식으로 오는 1028일 월요일 오후 5 유튜브 해피tv를 통해 생중계로 첫 방송이 진행된다.

 

두 번째 초대 손님으로는 신논현역 위치한 숨은얼굴찾기 이근호 원장이 출연해 10만원 상당 보톡스 시술권 10매를 시청자 여러분께 이벤트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월드뮤직 이민영 씨는 김광석, 강산에, 박승화, 윤종신, 김목경 블루스밴드, 부활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 해 온 대중음악과 재즈음악계를 넘나드는 연주가로 활동 중인 현존하는 최고의 재즈 아티스트이다.

 

 

또한 이민영 씨는 작사, 작곡, 편곡, 음반 프로듀서로도 활동 중이며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 동물원의 널 사랑 하겠어’, 박승화의 할머니집등 수 많은 곡들의 편곡과 연주를 통해 항상 대중들 옆에 있었다. 무엇보다 이민영 씨는 토크형식의 공연과 힐링 콘서트의 문화를 만든 장본인이기도 하다.

 

현재 이민영밴드 뮤직 트레인사랑과 우정사이의 그룹 피노키오의 멤버로 활동 중이며, ‘막대기와 돌멩이김태민과 한참이나리즌 등의 음반 제작자이기도 하다. 최근 가수 김도향 앨범에 피쳐링으로도 참여하는 등 음악 세계에서 그녀의 역할은 무궁무진하다.

 

그동안 쟁탈전의 후원은 건강밥상 기운찬 우리밥상 박종례 대표, 숨은 얼굴 찾기 성형외과 이근호 원장, 해피tv 남궁문선 대표,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이남숙 대표님, 김지중 PD, 파이낸스투데이 인세영 대표, 파이낸스투데이 김진선 이사이다.

 

중소기업을 살리는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복면가수 쟁탈전행복을 열어가는 웃귀박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430분부터 중소기업알리기 전문 오혜성 MC와 가수 홍시의 진행으로 유튜브 해피TV’를 통해 시청자분들과 함께 만들어왔다.

 

이제 월드뮤직 이민영과 함께 행복을 열어가는 웃귀박쇼 시즌2’를 기대하며 시청자와 함께하며 행복을 열어가는 해피TV 웃귀박쇼 복면가수 쟁탈전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