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기반 노아드림 EXX원화거래소 상장확정
블록체인기반 노아드림 EXX원화거래소 상장확정
  • 최수연
    최수연
  • 승인 2019.10.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아의 방주 한국건립을 대비한 블록체인 기반 노아드림이 국제 거래량 상위거래소 EXX거래소에 상장을 확정지었다.
노아드림 심볼
노아드림 심볼


(주)우리끼리는 인성교육과 실외기없는 에어컨 개발 및 공급을 주 업무로 하는 기업으로 2020년 2월 실외기없는 에어컨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의 이익과 권익창출, 또한 세계에서 두번째로 창세기 구원의 상징인 "노아의 방주"를 한국건립을 추진하면서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블록체인기반 "노아드림"을 가상화폐 거래량 상위거래소인 "EXX"거래소에 상장을 확정지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노아드림"은 실생활에서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었으며, 상장시기는 2019년 11월 초 "EXX"원화거래소 개장과 함께 거래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아드림"은 (주)우리끼리와 관련있는 수소수기, 뷰티관련제품, 실외기없는 에어컨, 제주힐링마을, 3,000여종의 생활가구를 제조,판매하고 있는 상도가구와도 제휴를 맺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최종적으로 "노아의방주" 한국건립이 완성되면, 해외관광객들의 유치를 위하여 "노아드림"을 사용, 혜택을 부여하는것을 근본목적으로 개발,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

 

실생활에 필요한 가구, 뷰티, 가전제품등에 활용하면서 혜택을 부여받고, 해외관광객들에게 혜택을 부여, 관광객 유치에 일조를 하게된다면 "노아드림"의 가치창출에 도움이 될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