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즈, 국내 첫 밋업 개최 … 빗썸 글로벌 시즌 4 스테이징(Staging)에 참가
피즈, 국내 첫 밋업 개최 … 빗썸 글로벌 시즌 4 스테이징(Staging)에 참가
  • Seo Hae
  • 승인 2019.10.0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일 이탈리아 블록체인 프로젝트 피즈(F1ZZ)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하는 디센트레블록체인 카페에서 첫 밋업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약 130명 이상의 참석자들이 참석하였다. 과거 스테이징 후보자들은 모두 특출난 실적을 냈고 심지어 가격과 물량 면에서 대중의 기대를 훨씬 능가했다.

이번 밋업에서 피즈의 최고경영자(CEO)인 마르코 스타글리아노는 “4PX Express”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으며 빗썸 글로벌 시즌 4 스테이징(Staging)에 참가하는 것을 공유했다.

피즈는 유럽과 아시아에서의 1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기업 금융 및 투자 전문가인 마르코 스타글리아노가 설립한 주식 시장 특성을 가진 희소 바이러스 상품을 위한 유동성 네트워크이다. F1ZZ는 우리가 "Scarce Viral Commodies" 또는 "SVC"로 정의하는 한정된 패션 제품의 2차 거래 시장에서 유동성을 창출할 수 있는 무허가 프로토콜이다.

F1ZZ는 수집가, 제조자, 인증자, 유통자, 투자자들이 어떤 종류의 SVC에도 접근하고 거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F1ZZ의 CEO인 마르코는 밀레니얼이 세대에 의해 과장된 스니커즈 열풍을 목격했으며 "독점성"과 "리미티드 컬렉션"이라는 개념에 의해 융합되었다.

마르코는“F1ZZ는 그런 트렌드를 타고 있다. F1ZZ는 플랫폼에서 누구나 자신의 SVC를 발급할 수 있도록 한다. 누구나 F1ZZ 토큰을 사용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F1ZZ는 유통시장에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F1ZZ는 ERC-20 기반 토큰으로, 인증자가 Fungible tokens, NFT(Non-Fulible Token), SFT(Semi-Functible Token)를 포함한 여러 토큰 유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SFT는 다수의 희소성 품목의 한 단위를 나타내며, 투기꾼들이 F1ZZ(예: 에어 조던 한 켤레의 1/10)에서 자산의 일부를 거래할 수 있게 한다”고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했다.

또한 이번 밋업에서 마르코는 F1ZZ의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마르코는 “4PX Express”는 1급 재고 관리, 물류 유통, 견고한 물류창고 보안으로 유명한 중국의 제1위 국경간 전자상거래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F1ZZ 와 4PX의 협력은 패션 전자상거래 시장의 다음 이정표를 장식할 것이다고” 말했다. 4PX는 F1ZZ에 제품 취급 경험이 거의 제품 자체만큼이나 중요한 경쟁적 전자상거래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엄격한 로지스틱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있어 우위를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