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전 핵심 총정리 'FINAL 출제예언특강' 진행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전 핵심 총정리 'FINAL 출제예언특강' 진행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9.2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을 앞두고 많은 수험생이 1차, 2차 시험 과목 총정리에 몰두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시험에 나올 핵심이론만 총정리해주는 'FINAL 출제예언특강'을 진행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에 이어, 해커스 교육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관이다.

FINAL 출제예언특강은 하루 8시간의 특강을 통해 한 과목씩 전체적으로 마무리하는 강의다. 약 5,000페이지 분량의 방대한 이론을 필수개념과 주요논점으로 정리하고 이를 통해 출제 예상 포인트까지 짚어주어 시험을 앞둔 수험생의 마지막 대비를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분야 베스트셀러 1위 저자인 '민법' 채희대 교수와 '학개론' 신관식 교수를 비롯한 베스트셀러 1위 저자 해커스 교수진의 직강을 오프라인, 온라인 모두에서 들을 수 있어 수험생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획득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생 이*지씨는 "특강을 통해 반복해서 듣던 것이 머릿속에 남아 공부내용의 흡수가 두 배는 잘 되었다"며 FINAL 출제예언특강에 대해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특강은 허투루 이루어진 것이 없다”, “해커스 교수님들을 믿고 따라가면 저처럼 동차 합격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합격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관계자는 "시험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출제예언특강을 통해 마무리 공부에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시험에 나올만한 핵심이론을 정리하는 FINAL 출제예언특강의 이용안내, 베스트셀러 1위 저자 등의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하였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1차과목, 2차과목 강의 및 인강, 공인중개사 기본서, 기출문제, 무료인강, 부동산 자격증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