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케어 브랜드 콜게이트, 오랄케어센터 통해 연령별 덴탈케어법 소개
오랄케어 브랜드 콜게이트, 오랄케어센터 통해 연령별 덴탈케어법 소개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19.09.2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 생애주기 고려한 솔루션 제공해 체계적인 구강관리 지원

오랄케어 브랜드 콜게이트가 공식 수입사인 ㈜우삼코리아를 통해 한국에 공식 론칭된 가운데, 연령별 덴탈케어법을 소개하는 콜게이트 오랄케어센터가 주목 받고 있다.

1908년 인류 최초의 현대식 튜브형 치약을 선보인 콜게이트 팜올리브(Colgate-Palmolive)는 전세계인에게 치약의 대명사로 익히 알려져 있다.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선정될 정도로 200여개국이 넘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고, 전 세계 80개국 9억 명의 어린이와 가족에게 무료 치과검진 및 구강 보건교육을 진행하는 등 사회적 기업의 역할도 적극 이어가고 있다.

콜게이트는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충치예방, 플라그 및 치석 예방, 미백효과, 구강 내 병균퇴치, 양치 후12시간 입냄새 제거 기능 등 다양한 기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을 선보여 왔다. 특히 오랄케어센터는 이와 같은 다년간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보다 믿을 수 있는 구강관리법을 제공하고 있다.

오랄케어센터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 임산부, 55세 이상 등 인간의 생애주기에 따른 치아 특성을 개괄적으로 소개하고, 각 세대별 주의해야 할 구강 관련 질병에 대한 정보를 상세하게 담고 있다. 나아가 연령에 따른 행동패턴을 고려해 시기별 치아관리계획까지 제공해 소비자가 보다 체계적인 치아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오랄케어센터 사이트를 통해 치아관리 정보를 확인한 소비자는 해당 페이지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칫솔, 치약, 치실 등의 제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연령별 치아 상태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확인하는 과정은 소비자가 효과적인 치아 관리는 물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오랄케어센터는 콜게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삼코리아는 8월 중순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망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채널에서 콜게이트 제품을 전국에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