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교육장 대여, ‘앤드스페이스’ 합정 1호점 오픈
소규모 교육장 대여, ‘앤드스페이스’ 합정 1호점 오픈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19.09.2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교육 담당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1인 강사 등을 위한 안성맞춤 공간

소규모(30명 내외) 그룹 교육에 특화된 맞춤 교육장을 대여하고 상주 매니저를 통해 행사 운영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앤드스페이스(&SPACE)가 합정역 인근에 1호점을 오픈했다.

합정역에 위치한 앤드스페이스 1호점은 교육장 전문대여 공간인 만큼 15명부터 3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교육장은 물론 혼자 조용히 업무를 볼 수 있는 바 테이블 공간과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다용도실까지 겸비하고 있다.

일반적인 개인사업자 위주의 모임공간과 달리 전문 현장 운영지원 매니저가 상주하며 행사 운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별 강의 혹은 콘텐츠를 원하는 1인 강사나 출판담당자들에게는 강의 기획 및 홍보도 무료 지원하고 있어, 정기적인 교육 모임이나 행사를 준비해야 하는 사람에게 앤드스페이스는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맞춤 공간이다.

이용기간도 1, 3, 6개월 등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 시 최대 40% 할인된 4만 원에 교육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중소/중견기업의 교육 및 행사 담당자, 기획자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1인 강사 등 맞춤형 교육장을 찾는 이들이 앤드스페이스를 주목하고 있다.

한편 앤드스페이스는 자체 공간 대여 외에도 매달 직장인 및 커리어업을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무역량교육, 데이터교육, 문제해결교육, 직장인 부동산투자교육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