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리굿카, 프로모션 특가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더베리굿카, 프로모션 특가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19.09.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 차량 7만대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더베리굿카에서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가 절세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더베리굿카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서비스 업체로, 계약 차량 7만 대를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올해 12월까지 매달마다 경품 추첨을 통해 벤츠E클래스 300, 그랜저IG 2.4, 골드바 200G,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 등을 선물하며 계약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해외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상담만 완료해도 100%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베리굿카 서비스는 월 대여료만 내면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 또는 반납을 선택하는 것으로 취등록세, 보험료, 정비료가 없어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렌트카 서비스의 경우 경차, 밴, 화물차, 전기차 등 국내 및 해외챠량의 대부분을 장기렌트나 자동차리스로 이용할 수 있다. 신차 자동차리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맞춤형 가격 비교 분석을 제공해 보다 저렴한 월 렌트 비용으로 신차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무보증 장기렌트카 이용 시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 가입이 필요없는 상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더베리굿카에서는 장기렌트카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해 타 업체에서 저렴한 견적서를 받았을 시 그보다 더 저렴한 견적으로 진행해준다.

카드 매출 사업자 대상으로는 매년 최대 3,000만원 세금 절세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베리굿카 관계자는 “서울 뿐만 아니라 인천,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 상담원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로 1:1 맞춤 견적을 제공하고 방문상담을 진행한다. 계약 시에도 빠른 차량출고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초기 비용부담이 적고 사업자 비용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