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x 신지호 "FERRARI APPROVED" 메이킹필름 공개
페라리 x 신지호 "FERRARI APPROVED" 메이킹필름 공개
  • 도화성기자
  • 승인 2019.09.20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신지호 YOUTUBE]

지난해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의 GT 컨버터블 모델 포르토피노에 영감을 받아 헌정한 곡 "To Fortofino and beyond"로 페라리와 함께 콜라보한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본인의 유튜브에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페라리 어프로브드(Ferrari Approved)’와 함께한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제공 = 신지호 YOUTUBE]

이번 메이킹영상에서는 페라리가 차를 대하는 철학과 태도를 음악의 철학과 피아노 선율, 현을 다루는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표현하였다.

[사진제공 = 신지호 YOUTUBE]

메이킹 필름에서 신지호는 촬영장 전반적인 모습을 전하며 베토벤의 비창,퀸의 보헤미안랩소디 등 친숙한곡을 연주하는등 촬영이 끝나는 순간까지 매너있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갔다.

[사진제공 = 신지호 YOUTUBE]

Ferrari Approved는 지난 14년 이내에 등록된 페라리의 기어부터 전자 시스템, 차체,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차량의 모든 부분에 대해 190가지 이상의 항목을 엄격하게 점검하고, 점검 후 숙련된 전문가의 테스트 드라이브 과정을 통과한 차량만을 선별해 소유자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보장하는 페라리만의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 = 신지호 YOUTUBE]

신지호의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의 관계자에 따르면 신지호는 지난달 러시라 모스크바에서 전세계적으로 발매되는 새앨범시리즈 "The Momentist"의 추가적인 녹음을 마쳤으며 11월 러시아 전역 8여개 도시에서 단독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