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하우스의 쾌적함 속초 테르바움,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
타운하우스의 쾌적함 속초 테르바움,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19.09.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속초시 척산온천 바로 앞에 강남 최고급 빌라 수준의 품격과 타운하우스의 쾌적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속초테르바움이 들어설 예정이다. 총 5개 전용면적 타입(74㎡A, 74㎡B, 84㎡, 106㎡, 112㎡)으로 들어서는 테르바움은 16개 동, 총 199세대로 구성된다.

속초테르바움의 가장 큰 메리트는 내가 살고 싶은 집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 준다는 점에 있다. 특히 세대 내 척산온천 천연수가 공급되어 가정 내에서 천연수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웰빙 라이프를 꿈꾸는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단지는 유럽의 한 공원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할 만큼 고급스럽게 조성된다. 약 15,000㎡의 대규모 정원 및 소나무 숲 산책로가 조성되며 분수정원, 궁전식 중앙광장 설계, 고급 석재 마감 등으로 클래식한 유럽풍 외관을 자랑하여 수도권의 어떤 타운하우스 이상의 쾌적함과 품격을 자랑한다.

내부는 청담동 최고급 빌라 수준의 제품력을 뽐낸다. 주부들의 이목을 끌 주방은 명품 주방가구로 유명한 독일 놀테(Nolte)를 적용했다. 여기에 홈네트워크 및 IoT(사물인터넷)로 서울에서도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욕실과 주방의 수전은 이탈리아 파포니(Paffoni)사의 제품, 도어 손잡이는 독일의 명품 건설자재 기업인 헤펠레(Hafele)사의 제품으로 시공된다. 특히 경첩, 힌지 등도 헤펠레(Hafele)사의 제품을 사용해 눈에 잘 띄지 않는 부분까지도 최고의 자재로 시공된다. 전세대의 기본 천정고는 2.7m이며 최상층은 거실 천정고 4m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넓은 팬트리, 풍부한 수납공간 설계로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도 높였다. 3/4 베이에 최상층 다락방과 테라스 설계가 적용됐고 단지 내에서 입주민을 위한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GX룸, 게스트하우스, 세대별로 사용이 가능한 다용도실 등 편의 공간도 잘 마련돼 있다.

교통편도 우수한 편이다. 약 1km 거리에 속초 KTX역사(2026년 예정)가 들어설 예정으로 서울-속초 간 1시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또 속초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 여객터미널,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도 인접해있다.

부동산 미래가치 측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다. 속초는 남북경협 이슈로 더욱 다양한 개발사업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속초는 남북경협 이슈로 제2의 강남, 제주도로 평가받는 지역"이라며 "동서고속철도가 개통되면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더 용이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속초테르바움은 입주 후 일정 시점에 시세가 분양가 보다 낮을 경우 보전해주는 안심 프리미엄 보장제(5,000만 원)를 시행 중이다. 이밖에도 중도금 전액 무이자, 무료 발코니 확장, 에어컨 무상제공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2020년 3월 입주 예정으로(8월 기준 공정률 약 70% 진행) 현재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이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에 있다. 속초테르바움 분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