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에프엔씨 ‘임블리’, 복지 취약 계층 및 어려운 이웃 위해 ‘사회공헌 활동’
부건에프엔씨 ‘임블리’, 복지 취약 계층 및 어려운 이웃 위해 ‘사회공헌 활동’
  • 이민영
    이민영
  • 승인 2019.09.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블리 구매 소비자 명의로 기부 문화 확산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는 지난해부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임블리는 △굿월스토어 △금천장애인복지관 △서울대어린이병원 △미타사 등 다양한 기관을 대상으로 현물 및 현금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럭키데이 나눔 캠페인'을 진행, 대한사회복지회에 '임블리 고객' 명의로 기부금 3천만원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와 함께 대한사회복지회 산하 기관인 미혼모자 공동 생활가정 '열린집'에 1천만원과 '서울영아일시보호소'에 2천만원을 '임블리 고객' 이름으로 기부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기부문화도 확산시켜오고 있다.

이 외에도, 올해 4월에는 강원도 속초, 고성 등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5,800만원 상당의 패딩 제품을 해당 지역 시청에 기부했다. 또한, 부건에프엔씨 임직원들은 매달 용산구에 위치한 무연고 아동 보육시설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당일 봉사활동 참여한 임직원 수만큼 1인당 10만원씩 기부금으로 책정되며, 정기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다양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 덕분”이라며 “부건에프엔씨는 앞으로도 특색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복지 소외계층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