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이비지니스학원 국비지원 2차 교육 ‘SNS마케팅 국비교육 90% 국비환급’ 과정 마련
대경이비지니스학원 국비지원 2차 교육 ‘SNS마케팅 국비교육 90% 국비환급’ 과정 마련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9.11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유튜브·인스타그램·기자아카데미 등 홍보마케팅의 핵심 기술 전수

 

대구 대경이비지니스학원(대표 류치형)에서는 오는 107일부터 ‘SNS마케팅 국비교육 90% 국비환급과정을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2019 마지막 환급기회SNS마케팅이 필요한 소상공인이나 창업예정자 혹은 초기창업 소상공인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교육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튼튼창업 초기창업자 또는 창업예정자를 위한 과정과 전문기술 과정으로 나뉜다. 먼저 튼튼창업 초기창업자 또는 창업예정자 과정에는 네이버마케팅, 유튜브 크리에이터 마케팅, 소상공인 기자아카데미가 진행된다.

 

류치형 대표는 이번 과정이 올해 마지막 국비환급과정인 만큼 많은 소상공인이나 창업예정자, 초기 창업자분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 됩니다. 소상공인이나 창업관련해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마케팅입니다라며 이번 과정에는 마케팅의 엑기스만 모았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라고 전했다.

 

네이버 마케팅은 오는 1010, 17, 24, 31일로 네이버 블로그마케팅(·중급) 교육이 저스텔라 대표 황연주 강사가 진행한다. 유튜브크리에이터 마케팅은 1023, 30일 브랜드 계정, 채널개설 운영에 대해 나노 유튜버 손안의 공장 대표 이승진 강사가 교육한다. 소상공인 기자아카데미는 1011, 18일 내 업체를 네이버 기사를 통해 홍보하는 노하우를 파이낸스투데이 전문위원이며 이사인 김진선 강사와 류치형 파이낸스투데이 대구지국장이 맡아 전행하게 된다.

 

전문기술 과정은 네이버마케팅, 인스타 100% 실전 마케팅, 유튜브 크리에이터 마케팅, 소상공인 기자아카데미로 구성된다.

 

네이버 마케팅은 오는 108, 15, 22, 29일로 네이버 블로그마케팅(·중급) 교육은 황연주 강사가 진행된다. 인스타 100% 실전 마케팅은 오는 1021, 28일로 비즈니스 계정과 광고 집행에 대해 밀라뷰티 대표 이인걸 강사와 함께 알아본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마케팅은 오는 1017, 31일로 브랜드 계정, 채널개설 운영에 대해 이승진 강사가 진행한다. 소상공인 기자아카데미는 1007, 14일 내 업체를 네이버 기사를 통해 홍보하는 노하우를 김진선 강사와 류치형 대구지국장이 함께 맡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소상공인과 전문기술 과정의 기자아카데미를 진행하는 파이낸스투데이 전문위원이며 이사인 김진선 강사는 홍보나 마케팅의 어려움이 바로 비용이 따른다는 것과 비용을 지불했을 경우 어떤 결과를 가져오느냐가 관건입니다. 언론홍보도 분명한 홍보마케팅의 일환이며 보다 확실한 홍보의 효과를 이 과정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라며 취지를 전했다.

 

이번 국비환급 과정의 신청기간은 오는 20일까지 선착순 신청으로 선정할 예정이며 수강신청 및 환급신청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소상공인지식배움터를 검색해 회원가입 후 진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