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맛집' 파육칼, 세미원 용문산 등 가족과 가기 좋은 피크닉명소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맛집' 파육칼, 세미원 용문산 등 가족과 가기 좋은 피크닉명소
  • 이민영
    이민영
  • 승인 2019.09.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관광공사가 9월에 가볼 만한 곳으로 경기도 내 숨겨진 피크닉 명소 6곳을 소개한 가운데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은 경기도 양평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두물머리는 연꽃 축제를 보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한다.

양평 두물머리는 남한강과 북한강, 두 물이 합쳐지는 곳을 뜻하며, 광활한 강을 보며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이 가능해 인기가 많다.

두물머리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거닐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산책로를 비롯해 볼거리가 즐비해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고 있다. 또한 양평 두물머리에 위치한 세미원은 2004년 쓰레기 더미로 방치되던 하천 부지를 경기도와 양평군의 지원 아래 수질 정화 능력이 뛰어난 수생식물을 식재하며 탄생했다.

최근에는 용문산과 들꽃수목원을 찾는 사람도 많다. 용문산은 청정한 공기와 푸른숲, 맑은 물을 감상할 수 있고, 들꽃수목원은 아름다운 강과 싱그러운 식물들을 함께 구경할 수 있는 곳으로 피크닉 장을 포함해, 겨울정원, 수생연못, 미꾸라지 체험장, 장미정원, 공룡바위알동상 등 구경할 거리가 넘쳐나며 강에서 모터보트를 탈 수 있는 수상레저도 즐길 수 있다.

양평에 관광명소와 함께 10분이내에 위치한 양평 3대 맛집 파육칼의 식도락코스도 눈길을 끈다.생방송투데이와 생생정보 등 다수의 TV프로그램과 언론에 소개된 파육칼은 '양평 3대 맛집'으로 불리며 오로지 사장님의 음식 맛으로 유명해진 음식점이다.

양평두물머리맛집 파육칼은 장작불로 사골 깊숙이 있는 맛까지 우려 국물의 진한 맛을 끌어내고 대파육개장과 함께 제공되는 칼국수면과 밥은 면을 먹을지 밥을 먹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의 깔끔한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장작불로 오랜 시간 끓여낸 비법 육수와 가성비 때문에 인기가 좋다. 파육칼의 가장 큰 장점은 전통육개장의 국물 맛과 쫄깃쫄깃한 칼국수 면, 그리고 밥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맛과 푸짐함과 가격까지 갖춘 가성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장작불대파육개장으로 유명한 파육칼은 넓은 주차장과 가까운 거리로 접근과 이용이 편리한 장점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가 좋은 파육칼과 함께 많이 찾는 음식은 차돌숙주볶음과 차돌박이사합이다.

차돌숙주볶음은 차돌박이의 고소한 맛과 숙주의 아삭한 식감이 주인장의 솜씨를 만나 개성만점 음식이다. 차돌박이사합은 직접 구워주는 차돌박이와 관자, 버섯에 명이나물과 파무침, 깻잎 등 본인의 취향에 맞게 싸먹는 즐거움이 있는 음식이다.

파육칼 관계자는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는 물론 힐링할 수 있는 '양평 3대 맛집'으로서 깊이 있는 음식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