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합격전략 설명회’ 열고 공인중개사 시험 빠른 합격 전략 대공개
해커스, ‘합격전략 설명회’ 열고 공인중개사 시험 빠른 합격 전략 대공개
  • 김현희
  • 승인 2019.09.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6(토)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시험 원서 접수가 한창이다. 공인중개사 전문가들은 지금 이 시점은 올해 시험 합격을 위한 마지막 스퍼트를 올리는 기회인 한편, 내년 시험 준비생에게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정보를 탐색하는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한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합격전략 설명회는 크게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이나 합격 후 자격증 활용 방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진행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한 해커스만의 합격전략을 공개한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은 평균 60점 이상만 받으면 합격할 수 있기에 평균 60점으로 똑똑하게 합격할 수 있는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실제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상담진이 직접 설명회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생활패턴에 맞는 학습 플랜을 설계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하여 최종합격을 이루어낸 합격생 김*일 씨는 “작년 해커스 설명회는 제 인생을 뒤바꾼 일생일대의 기회였다”며 설명회 참석을 추천했다. 또 다른 합격생 손* 씨는 “처음 설명회를 가서 친절하신 학원 직원들의 설명을 듣고 일정을 보면서 ‘이곳이면 열심히 해볼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시작하게 되었다”며 설명회에 참석했던 것을 매우 만족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1년에 한 번만 실시되는 국가공인자격증 시험인 만큼 공인중개사 시험을 혼자서 준비하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올해 시험은 물론 내년 시험에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이라면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 확실하게 합격하는 전략을 배워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설명회 참석한 모든 인원에게 ‘합격필독서 3종 세트(합격비법서, 기출문제해설집, 기초용어500/ 비매품)을 100% 제공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인강 수강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지원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3개 학원(강남/종로/일산)에서 진행된다. 9/21(토) 15시에는 강남학원, 9/28(토) 15시에는 종로학원에서 진행되기에 가까운 지역의 학원을 선택하여 참석 가능하다. 모든 설명회는 선착순 신청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하였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일정 및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등 다양한 콘텐츠 또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