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가맹점 오픈 파격 할인 제공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가맹점 오픈 파격 할인 제공
  • 최선희
  • 승인 2019.09.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창업 및 업종전환창업 유망 브랜드로 주목 받는 '한상차림 코다리명가'가 가맹점 오픈 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화제다. 최근 업종변경문의 및 접수 사례가 늘고 있는 가운데 가맹점주 사은 보답의 의미로 창업 비용 부담 낮추기에 나선 것이다.

먼저 오픈하는 모든 가맹점주에게 로열티, 물류보증금 전액 면제 혜택을 부여한다. 만약 각 시·군 별 첫 오픈 매장에 해당될 경우 가맹비를 추가 면제한다. 또한 업종변경 가맹점주에게 최소 비용의 오픈 프로세스를 지원한다.

한상차림 코다리명가가 업종변경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것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간편한 매장 운영, 인건비 리스크 최소화, 매출 다변화가 바로 그 것이다.

한상차림 코다리명가는 자체 연구개발 노력에 의해 탄생한 코다리 양념 레시피를 보유하여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아울러 양질의 코다리 재료를 공수함으로써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따라서 마니아층 형성에 유리한 조건을 갖췄다.

중요한 포인트는 복잡하지 않은 조리법을 전수하여 청년, 주부, 고령층 누구나 쉽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요리에 자신 없는 가맹점주라 하더라도 특제 양념과 함께 간단한 조리 과정만 전수 받으면 누구나 문제 없이 메뉴를 만들어낼 수 있다.

이로써 나타나는 시너지 효과로 인건비 리스크 최소화를 꼽을 수 있다. 전문 주방 인력을 둘 필요가 없기 때문. 이는 월 매출 및 순이익 향상의 결과로 나타난다.

점심 특선을 활용한 매출 다변화도 기대할 수 있다. 저녁 뿐 아니라 점심 특선 메뉴도 갖춰 직장인 고객 수요 확보에 용이하다. 특히 점심 특선 매콤명태조림정식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맛볼 수 있어 직장인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는데 기여한다. 매콤명태조림정식 외에 돌솥생선구이, 모듬생선구이, 시래기돌솥밥 등 건강한 먹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 폭을 넓혔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관계자는 "코다리가 웰니스 패러다임에 적격인 별미로 떠오르는 것 역시 업종변경창업으로 집중 조명을 받게 된 원동력"이라며 "코다리라는 희소 가치 높은 아이템 덕분에 지역 상권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 롱런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눈도장을 얻고 있다는 점도 메리트"라고 전했다.

한편,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창업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